센스게임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오늘은 조금은 난이도가 높지만 즐겁게 즐기기가 가능하신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피시버전을 소개해 드립니다. 

한때 안드로이드로만 즐길 수 있었는데 오늘날 이렇게 일번 PC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단조로운 조작방식을 갖추고 있지만 상당히 복잡하고 여려운 난이도를 제공해 주고 있어서 집중력을 높여야지만 주어진 미션을 하나둘씩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오락실 농구게임

시간이 지속적으로 흘러갈수록 화려해 지면서 조작감 또한 우수함을 나타내고 있어 마치 신세계라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플레이를 지금 힘차게 클리어 하는 시간을 꼭 가져 보도록 하세요.

 

스페이스

 

횡스크룰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무조건 여러분은 사각형 모양의 캐릭터를 점프를 컨트롤 하여 장애물에 충돌하지 않도록만 신경을 쓰면서 여러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면 됩니다.

다른 조작은 할 수 없으며 무조건 점프만을 할 수 있어요. 특히   함정에 걸려 죽더라도 계속해서 무한으로 게임이 진행되고 있어 누구든지 시간을 투자하면 높은 레벨을 달성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솔직히 힘들 수도 있지만 아주 플레이를 하다 보면 분명히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으니 숙지하시고 누구도 따라오지 못할 정도의 실력을 쌓아가 도록 하세요.

적당한 재미와 즐거움을 최고치까지 끌어 올려 줄 수 있는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플래시로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여러분들에게 확실한 즐거움을 가득 제공해 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