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지뢰찾기 게임하기

따분하고 집에서 할거 없을때 제 블로그를 찾아왓다면 정말 잘오셨네요. 
지금 소개하는 플래시는 예전부터 고전게임으로 대중들에게 매우 잘 알려져 있던 퍼즐과 추리를 바탕으로 진행을 이루는 지뢰찾기 게임하기 입니다. 
 

강추 플래시도 즐겨봐요~

레바의모험 파이널

각 단계마다 숨겨진 폭발물은 건들지 않고 모두 찾아내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중독성이 깊고 집중력이 엄청 요구되는 겜입니다.

다양한 지형들을 여러분들이 랜덤으로  클릭해서 폭탄이 없는곳을 셀렉팅하고 그 지역들을 먹는방식으로 진행하는데 폭탄을 잘피해서 재밌게 진행해봐요.

마우스

아이더스라는 곳하고 자라아트에서 제작은 했다고 밑에 표기가 되네요. 지뢰찾기 게임하기를 시작하려면 영어 중간 밑에 넥스트를 선택해서 본격적으로 진행하면되겟지요.

역시 이런 장르들은 완전 대박 집중력을 키워다 주고 있는 것 같아요. 그만큼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모두 간편하게 즐기면서 지루함을 쉽게 날려 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보통 이런 퍼즐들을 즐겨 하는 분들이라면 아주 손쉽게 모두 찾아 낼 수 있으나 저같은 경우는 엄청 초급자라서 수십번을 실패를 맞보면서 4단계의 스테이지만 클리어 하였답니다.

 
 
 

상당히 깊은 매력을 지니고 있는 장르라 할 수 있는데 다른 추리게임들과는 다르게 단순히 블럭들과 숫자들만을 가지고 이렇게 실속 있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것은 찾기 힘들죠.

 

이런 분들에게 해당 게임을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 쉬는 날 집안에서 혼자 지루함을 느끼고 있을 때는 역시 언제든지 싱글로 마음껏 플레이하기 좋은 지뢰 게임을 강력하게 선호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레벨 단계가 높아질수록 여러분들이 찾아야 하는 것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만큼 위험요소가 뒤따르고 있어 실패의 확률이 더욱 높아진 답니다. 자 그럼 여러분은 최종지뢰찾기 게임하기  스테이지 클리어 목표를 두고 신나게 즐겨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