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거대한 벌레를 오늘은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를 하면서 키워보는건 어떠신가요?세포키우기의 후속작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른 나라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가 있어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특히 요즘은 핸드폰으로도 구동이 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접속하여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서버안에는 항상 사람이 넘쳐나고 있답니다. 

꿀잼 플래시도 즐기세요

재밌는게임 [과일자르기]

이플래시버전의 경우에는 출시된지는 조금 됐는데 아직도 안하시는분들이 있어서 약간 아쉬운 작품이기도 하지만 한번 해보셧던분들께서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에 중독되어서 항상 하게되는 그런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방향키 QW키 와 스페이스바

처음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를 시작하기전 닉네임을 설정해 주시고 서버로 들어가 주시면 바로 플레이 되는데 처음에는 주변 빛이나는 구슬들을 열심히 먹으면서 자신의 몸을 키워 나가야 합니다. 

상대를 잡아먹기 위해서는 다른 지렁이들의 머리가 자신의 몸통에 충돌하도록 유도를 해야만 합니다. 특히 스페이스 바를 눌러 부스터 작동을 알맞게 해주시면 랭커 안에 들어가 있는 적들도 쉽게 잡을 수 있어요. 

우측 화면에는 랭킹 10등까지 나타내고 있는데 솔직히 마음만 먹고 꾸준히 플레이를 한다면 10등안에 드는 것은 누워서 떡먹기 보다 더욱 쉽다고 말씀해 드리고 싶군요.

서로 먹고 먹히는 룰을 가지고 있는 만큼 아무리 크게 성장을 했다 하더라고 항상 집중하면서 먹이 사냥을 나서야지 지속적으로 랭킹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서버의 최강의 목표를 두고 플레이 하면서 재미난 시간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이라 생각되는데 오늘 하루만큼은 이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통해서 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