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중독성플래시게임추천 - 우주점령

 

 

너무 잼나서 제목부터 중독성플래시게임추천이라고 했는데 간단하게 소개를 드리자면 행성을 지켜내는 방어 형태의 게임인데 작은 탱크 한 대가 다른 행성에서 원 없이 날아오는 초강력 미사일과 다양한 운석들을 파괴하는 역할을 가지고 계속적으로 임무를 수행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중독성플래시게임추천 움직이는법 :마우스

 

 

이름 모를 별들에서 무한 사격이 발사되고 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먼저 좌우로 이동하며 행성으로 날아오는 무기들만 제대로 파괴하여 주신다면 그 어떤한 두려움도 없이 모든 것을 끝낼수 있답니다.드디어 본격적인 일에 벨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초반에는 운석만 좌우로 이동할 뿐이니 아무런 어려움 없이 쉽게 임무를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해나갈 수 있습니다. 아무런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총알을 정조준을 통해 발사해주시면 알아서 체력이 감소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각 유저 들게서는 대와 장소를 가리지 마시고 임무가 종료되 때 가지 무한으로 사격을 펼쳐 주세요.현제 빨간색 게이지로 체력이 주어지는 것이 보이는군요. 사용자께서는 소중한 에너지를 운석이나 적들이 날려 보낸 미사일 공격에 마지막 안식처인 행성이 부서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토성 목성 참 많은 별들이 보이는 만큼 여러 군대서 무서운 공격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어 생각보다 컨트롤하면서 막아 내기가 여간 어렵다는 것을 몸서 깨닮게 되실 것이라 생각되고 있습니다.삼인 일조로 팀을 이루면 날아오고 있는 미사일들 하나씩 조준사격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지만 체력들이 상당히 강해 쉽게 폭파되지 않아 행성이 점점 파괴 대어 간다는 걸 뼈져리게 느끼게 될 실 거예요.

 

바로 이것이 여러분들께서 각별의 신경을 써가면서 플레이를 해야 하는 업그레이드로서 모든 것을 한 단계식 단계별로 배워 나가야만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안전하고 아주 빠르게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위에서부터 천천히 순서에 알맞게 하나씩 올려 주시면 보다 성능이 좋은 혜택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열심히 신경 써가며 좋은 성과를 얻어 낼 수 있도록 컨트롤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온 사방으로 공격하는 로켓 상하좌우를 가리지 않고 마구 쏳아 지고 있어 상당히 애매한 상황에 놓이는 경우가 만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집중을 해야만 무난한 클리어할 수 있어요.마우스를 움직이면서 자동으로 발사되는 기관총을 이를 가지고 각 미션에 주어진 숫자만큼만 미사일을 격추시키면 과제들을 아주 깔끔하게 마무리하면서 한층 더 난이도가 깊은 곳으로 이동하여 플레이하게 됩니다.생각할수록 이번 작품은 꼭한번 여러분께 권해 드리고 싶어지네요.

 

중독성플래시게임추천은 모든 미사일을 파괴하게 되면 상점을 통해서 현재 탱크의 주요 기능들을 추가 업그레이드하여 현재 보다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무기로 발달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미사일을 터트려서 나오는 달러 들은 높치지 않도록 해야만 보다 빠르게 성장을 할 수 있답니다. 물론 점수를 많이 취득하기 위해서는 각 스테이지를 높은 등급으로 해주시면 아주 많은 보상을 통해서 여러 기능들을 더욱 올려 나가기가 수월해집니다. 어렵지 않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열심히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