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좀비축구 골넣기

2017. 10. 2. 20:47




 

 

오늘하실 좀비축구은 좀비와 인간이 축기 경기를 진행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인간을 컨트롤하여 한 골을 넣어야 하는데 골대 앞에 놓여 있는 수비수와 골키퍼를 물리치고 공을 넣어야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같은 편이 계속해서 드로잉 해주는 공을 가지고 정확하게 좀비들에게 명중 시켜 높은 타격 대미지를 얻게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강추 플래시 이것도 플레이해봐요~

 

☞  한국전쟁 게임 

좀비축구에서 나오는 공을 차는 주인공은 단 한 번의 공격만 받더라도 잡아먹히기 때문에 항상 앞에까지 다가오기 전에 먼저 쓰러뜨려야 합니다.

날아오는 방향을 제대로 짐작하면서 알맞게 슛을 날려 주시면 됩니다.

 

 

마우스

 

 

 

먼저 자신의 팀이 드로잉 해주는 것을 제대로 명중시켜 앞으로 진격해 오는 좀비들을 천천히 공략해주셔야 하는데 좀비축구의 경우에는 그야말로 단순하지만 짜릿한 손맛을 경험하게 됩니다.

 

 

 

 

정말이지 참으로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는 있으나 한번 시작하고 있으며 누구나 느끼는 것이겠지만 짧은 시간 안에 커다란 중독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드로잉 되는 것을 땅바닥에 닫기 전에 슛을 날려 주시면 더욱 높은 대미지를 통해 스테이지를 신속하게 공략해 나가면서 여러분만의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 보세요,

 

 

 

 

 

주변에는 사람들의 시신이 경기장 구석구석 놓여 있는데 그만큼 해당 주인공이 무척이나 겁먹은 표정을 보이고 있으니 열심히 클리어하면서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