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전쟁시대3 무적판 - 쉬운의디펜스

 

전쟁시대3 무적판라는 대박 전세계에서 세상에서 가장 놀라운 디펜스를 펼쳐 나가는 플래시 게임을 하나 소개할게요. 지구를 점령하기 위해 무서운 문어 모양의 형태를 가진 생명 채가 다양한 벌레들을 소환하여 지구인들을 공격하고 있어요. 이를 저지하고자 원시인들이 병력을 생산하여 열심히 맞서 싸우는 형식으로 미션이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고 있답니다. 매우 유명한 전쟁시대 3번째 시리즈로 이번에는 우주 괴물과의 아주 뜨거운 한판 승부를 경험하게 됩니다.

전쟁시대3 무적판 마우스 를 이용해서 컨트롤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는 있지만 최초 방어 위주로 하면서 거미와 개미들을 물리치면서 높은 경험치를 획득해 내면 시대를 빠르게 올려 나갈 수가 있어 조금 더 괴물보다는 순조롭게 미션을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지요. 지금 보이는 것이 바로 처음 시작할 때 유저가 안전하게 지켜야 하는 본진입니다. 괴물과 인간 둘 중 어느 한쪽이 전장에서 전투를 벌이다가 끝내 해당 기지가 완벽하게 파괴될 때까지 게임을 절대로 종료되지 않고 있어요.

 

아주 징그럽게 생긴 요 녀석이 지구로 내려오 매우 많은 벌레들을 소환하여 사람들을 무참히 공격하고 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해당 괴물도 업그레이드되어 보다 성능이 뛰어난 벌레들이 등장하여 무서운 공격을 펼치고 있어요.처음 일군을 생산해 낼 수 있는 건물을 만들어 주시고 그다음 본진과 일꾼들을 벌레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병사 기지를 만들어 주시면 자동으로 시간이 지날 때마다 추가되어 적진으로 서서히 걸어가 싸움을 펼쳐 나가고 있답니다.

 

적진에는 죽은 의 실물들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인간들이 다가오면 강력한 공격을 펼치고 있어 많은 희생이 따르고 있으니 방어력이 튼튼하고 파워가 강력한 병력 위주로 전투 현장으로 진입 시켜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일꾼들은 쉬지 않고 계속해서 물을 나르고 있어요. 하지만 언제 방어선이 뚫리지 모른 만큼 정해진 병력은 최대한 모든 기능을 업그레이드해주셔야 해요. 아무리 많은 병력이라 할지라도 업이 되어 있지 않으면 한두 방에 죽어 버리니까요.

 

대략 20분 이상은 진행해야만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어요. 아마도 4번째 난이도를 선택하여 진행한다면 클리어하기 힘들 뿐 아니라 대략 1시간은 족히 걸리면서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을 겁니다.괴물들이 한꺼번에 너무 맣이 공격해 오고 있어요. 미니맵을 보면 빨강색이 바로 우주 괴물들인데 아군 진형근처 까지 처들어와 위협을 가하고 있으니 어서빨리 병력들이 원활하게 나타날수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괴물들을 물리쳐야지만 전투 경험치를 얻어 시대를 발전시킬 수가 있는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고 있어요. 특히 필살기를 위험할 때 한 번씩 사용하게 되면 1000점이나 깎이고 있어 더욱 오랜 시간이 지나야 경험치를 체워 나갈 수 있어요.

참 아슬아슬할 만큼 간신히 디펜스를 이루면서 경험치를 샇아 가고 있어요. 솔직히 자원은 충분히 만들어 나갈 수는 있으니 경험치 만큼은 내 뜻대로 되지 않고 있어 답답한 플레이를 조금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계속해서 대대적인 전투를 벌여 나가고 있는데 최대 병력수는 절대적으로 초과할 수가 없답니다.전쟁시대3 무적판에서는 정해진 숫자만큼만 생산할 수 있으며 해당 병력들이 전투에서 사라지게 되면 다시 추가적으로 유닛들을 전투 현장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시대를 변화하면서 다양한 병력을 생산해 나가는 재미난 방식의 디펜스 게임으로 지금까지 참 여러 개의 시리즈가 등장하고 있으며 버그판과 무적판도 쏠쏠한 재미를 많은 유저들에게 안겨 주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난이도가 총 4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노멀부터 시작하여 한 단계식 클리어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진행하여 보세요.전쟁시대3 무적판를 열심히 진행해서 여러분들의 실력을 마음껏 펼쳐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