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현재 전쟁시대1 게임하기는 최소 원시 시대배경 부터 시작하여 석기  중세 현재 이런 순으로 시대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적군인  컴퓨터와 일대일  오펜스 및 디펜스를  겸하고 있는 플래시 입니다 

지금까지  여러개의 버전이 출시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모든 연령대게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총쏘는게임

전쟁시대1를 플레이하시는 사용자는 좌측 컴퓨터는 우측 방향에서 공격과  방어를 하게되네요.

이 플래시를 처음으로 진행시에는 무조건  방어위주로 가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라 할 수 있는데 본격적으로 플레이해서 과거부터 현재까지 즐겁게 전투를 치뤄보세요.

마우스

 

나름대로 중독성 이 매우강해서  플레이도중  그만두기  쉽지 않을 정도로 기필코 인공지는으로 플레이  하고 있는 컴을  반드시 이기고 슆어 진답니다.

 

전쟁시대1의 병력이 20가지가 넘는데 시대를 업그레이드 해야만  더욱 강력한 유닛들을 생성할 수 있어  최대한  포인트를 모아놓아야 합니다.

 

각유닛들은  전투능력이  서로 다르기 태문에 항상 몸 빵이 좋은 것은 전방  원거리 유닛들은 후방  이러씩으로 전략을 짜주셔야지 승리하기 쉬워진답니다.

 

필살기도 있지만 가급적 사용하는 것을 자재하고  싶어요. 차라리 열심히  포인트를  모아가면서  컴퓨터보다  한발  빠르게 업을 해주시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전쟁시대1는 다른 디펜스와는 다르게 높은 중독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가장 원만한 플레이를 이루어야만  무난하세 승리를 하게 됩니다. 자 지금부터 가장 빠른시간 안으로 컴퓨터를 이겨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