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재밌는 플래시게임 전략게임하기 - 중독디펜스

 

 

재밌는 플래시게임 전략게임하기 게임을 소개해드릴게요. 상대 방을 제압하기 위해 많은 병력들을 모아가면서 계속적인 전투를 벌여 나가게 됩니다. 병력들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자원이 밑받침이 되어야 하는데 최초 일꾼을 MAX까지 생산한 다음 자원을 생산하다 록 일을 꾸준히 시켜야 합니다.

재밌는 플래시게임 전략게임하기 컨트롤 마우스

 

 

상대방의 수많은 병력들을 공격하면서 최종적으로 성문의 체력을 모두 소진시켜 버리면 승리를 할 수 있답니다. 여러 월드가 마련되어 있어 긴시간 동안 심심하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이렇게 마을들을 돌아 다니면서 적들을 물리치고 있어 모든 성들을 장악해 나가고 있어요. 유저 께서는 화면안에 펼쳐져 있는 모든 도시를 이동해 나가면서 성문을 모두 점령 할수 있도록 하세요.

 

간단하면서 도 쉬운 컨트롤을 보이는데 전략 게임이지만 마우스 하나로만으로 쉽고 플레이할 수 있는데 좋은 플레이할 수 있도록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세요.지금 보시는 곳이 바로 아군의 `성문으로 일정한 체력이 주어지는데 열심히 적군이 공격하는 것을 막아 내면서 열심히 싸워 승리를 거머질 수 있도록 섬세한 전략을 순조롭게만 합니다.

 

뚱뚱한 할머니는 바로 이 게임에서 일꾼으로 취급되고 있는데 처음 5마리를 생성하여 돈을 생산해 낼 수 있도록 해야 나중에 병력을 생산할 수 있도록 활성화를 시켜 놓을 수 있답니다.일꾼은 자원을 취득하면서 이렇게 성문을 열고 닫고 자동으로 플레이 되며 상대 방 적들에게 노출이 되어 있어 단순한 공격에도 불과하고 너무 죽어 버릴 수가 있는데 조심스럽게 이동하면서 안전하게 지켜야 합니다.

 

자원이 많이 모였다면 우선 병력을 생성할 수 있도록 활성화를 우선적으로 해놓은 다음 곧바로 전사들을 생성하지 마시고 돈을 일정치 더 모았다가 한 거 번에 많은 병력을 모아보내야지 제대로 된 공격 효과를 느낄수 있어요.병력마다 특유의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어요. 지금 활성화된 병력은 기본 유닛으로 활을 이용하여 장거리에서 적들을 공격하여 막대한 공격을 안겨다 주고 있어 상대방의 성문을 무너뜨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드디어 스컬 병사들이 한 마리씩 몰려나오고 있는데 여러분 본진에서 많은 병력들을 자원이 되는 대로 모두 생산해 주세요. 적들을 물리칠 때마다 일정치 자원도 취득할 수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해주세요.궁수는 근거리 방어력이 강력한 유닛들과 동행해 주시는 것이 보다 효율적인 공격 성향을 보이는데 열심히 좋은 전략을 펼쳐져 나갈 수 있도록 노력을 만이 써주면서 임무를 수행해야만 합니다.

 

현재 오로지 궁수만을 대리고 플레이하고 있는데 공격력도 우수하고 근접 공격이 아니라 원거리로 공격을 하고 있어 다수의 궁수들이 몰려 사격을 하면 다가오기 전에 적들을 잡아낼 수가 있지만 단점으로는 연사 속도가 늦으면서 또한 방어력이 너무 약해서 간단한 공격에도 쉬바 죽어 버리고 있어요.

 

재밌는 플래시게임 전략게임하기에서는 상대방 도 사용자와 같은 패턴으로 자원들을 모아나가면서 병력들을 생산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있는데 전략을 잘 해야만 이 과제들을 맞도록 컨트롤하면서 승리로 거둘 수 있게 됩니다. 병력들 간에서는 서로 간 상성이 존재하고 있어 막강한 유닛이라 할지라도 최강은 없다고 말할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