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재밌는 플래시 총게임 - 포탈지키기

 

 

☆재밌는 플래시 총게임는 스테이마다 몰려나오는 몬스터들을 잡아내면서 열심히 포탈을 안전하게 방어를 하는 디펜스형 게임이라 설명할 수 있답니다. 공격하는 몬스터들을 모두 소지하고 있는 총으로 열심히 사격을 해야만 나은결과를 얻어 낼 수 있게 됩니다. 특벽히 높지않은 난이도를 보이는데 섬세한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재밌는 플래시 총게임 컨트롤 이동 : A, D 점프 : W 공격 : 마우스

 

 

강력한 무기를 소지하고 미션이 진행되고 있는데 그 어떤 강력한 몬스터들이 몰려들어와도 막아 내면서 나은결과를 만들어 내어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보다 수월하고 빨리 이동할 수 있도록 플레이해야 합니다.현재 지켜보고 계신 것이 바로 주인공이 사용할 수 있는 무기로써 총 15종류의 총기류를 사용하면서 좋은 성과를 얻어 낼 수가 있는데 지금부터는 좋은 무기들을 사용하여 빨리 돈을 많이 모아놓아야 합니다.

계단으로 내려오고 있는 좀비들 모든 계단으로 내려 오기 전에 물리쳐야 하는데 주인공이 공격을 당해 죽어 버린다면 당연히 이 완성할 수 없지요. 그럼 섬세히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세요.검은색으로 포탄처럼 생긴 캐릭터를 공격해 주시면 주위에 강력한 폭발을 하여 좀비들을 보다 물리칠 수가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나은결과를 만들어서 안전하게 순간이동을 할 수 있는 포털을 지켜 낼 수가 있습니다.

 

재밌는 플래시 총게임에서 적들을 한 마리씩 잡아낼 때 마아 이렇게 동전들을 떨어뜨리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많은 동전들을 구하면서 좋은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게 끝없이 돌들을 먹어 주어야 이 임무를 완성할수 있습니다.정해진 미션마다 일정한 몬스터들이 공격을 무섭게 해오고 있답니다. 오로지 마우스만을 가지고 슈팅이 이루어지는 만큼 손 이 과제들을 좋은 결과로 만들어서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

 

푸른색의 피부를 지니고 있는 좀비들이 몰려나오고 있어요. 그런대 중간에 개구리처럼 생긴 몬스터가 펄쩍 펄쩍 점프를 하면서 포탈 쪽으로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잡아야 합니다.이렇게 열심히 싸움만큼 이렇게 승리를 하고 머니를 보상받고 있어요.높은 단계로 이동을 할 수 있게끔 컨트롤하면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줘 보세요.

 

몬스터들마다 체력 에너지가 주어지는데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무참히 공격을 펼쳐 낼 수 있도록 하세요. 위아래로 동시에 공격을 하고 있는데 유저께서는 밑으로 내려가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포탄과 함께 동시에 무서운 공격을 하고 있는데 열심히 골치 아픈 적들을 모두 제거 해나가면서 나은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무한 사격을 하면서 나은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포탄을 공격을 하게 되면 강력한 파괴력으로 인해 주위에 많은 몬스터들을 물리칠 수 있어요. 그러니 여러분께선 느 최선을 다해 공격을 해주시면서 우선적으로 빨리 이동해오고 있는 포탄을 먼저 공격을 해야 해요.

재밌는 플래시 총게임은 무서운 좀비 녀석들이 너무 많이 밀려와 포탈을 공격하고 있어요. 주인공은 이 포탈을 통해서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그 어떠한 일이 일어난다 할지라도 디펜스가 이루어지도록 해야 완성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