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재밌는 디펜스게임이라고 하면 잘 알고 있을것이라 생각되는데 그만큼 플래시 게임에서 가장 중독성 높은 것으로 너무나도 잘 알려져 있지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마 이와 같이 간단한 컨트롤을 통해 오랜 시간을 지속할 수가 있는 방어형 게임 덕분에 지금처럼 플래시 게임이 발전해 온 것 같아요.



마우스

 

 

오늘은 군인들이 등장하여 아군 기지 안쪽으로 진격해 오는 수많은 적들을 각 웨이브마다 확실하게 제거하면서 달러를 최대한 많이 벌어 줘야합니다.

 

이렇게 필요에 따라서 각 스테이지를 클리거 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9가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여러분이 올리고 싶을 것을 하나씩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물론 다음 단계로 업을 하기 위해서는 더욱 많은 포인트가 필요 합니다.

타워의 종류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대가 비싼 것일수록 강한 타격을 주고 있답니다. 또한 여러 단계의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보다 더욱 높은 수치의 대미지로 적들을 타격할 수도 있으면 열심히 방어선을 구축해 놓아야 합니다.

 

 

재밌는 디펜스게임는 각 맵을 보시면 파랑 색상으로 되어 있는 깃발이 준비되어 있는데 이곳이 바로 여러분들이 공격 타워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돈만 있다면 얼마든지 전부다 배치해 놓고 손쉽게 각 스테이지를 공략하실 수 있지요.

 

 

초반 유저들을 위해 간편한 튜토리얼이 준비되어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게임에서는 로컬과 온라인으로 플레이를 이룰 수가 있으며 회원가입 절차를 먼저 밟아야지만 온라인을 마음 편히 즐기실 수가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