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번에 같이 즐겨볼 자전거게임은 사이클을 타고 신나게 경주를 통해 즐거움을 채워줄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져 보시라고 이렇게 지금 플래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가지고 컨트롤 되고있어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장점과 오랜 시간동안 중독성 높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만큼 멋진 플래시입니다.

강추 플래시도 즐겨봐요~

탁구게임

플래시버전의 자전거게임은 다양한 지형들이 나오게 되는데 언덕부터해서 여러가지 피해가야할 장애물들이 속속 나오네요. 잘 피해서 앞으로 질주해서 통과지점까지 가야 미션이 클리어하게되는데 여러분들의 신의 컨트롤 실력으로 스테이지들을 주파해보세요.

 

방향키 /스페이스바

항상 경기는 8명의 선수들이 함께 하는데 최소3등 안으로 골인 지점으로 통과를 해주셔야지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현제 자전거게임에서는 많은 보상을 통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5가지의 스텟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자 7단계까지 업그레이드를 진행 할 수 있는데 단계가 올라갈 때 마다 추가적이 비용이 엄청 필요 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동시에 출발을 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절대로 넘어지지 않고 목적지 까지최대한 빠르게 달려 나가 주시면 되는데 이동할 때 멋진 스턴트를 보이면 보다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 갈 수 있어요.

 
 

묘기를 보이는 순간은 바로 높은 언덕과 같은 곳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엄청 어려운 방식으로 플레이되고 있지 않으며 전혀 걱정할 필요성이 없을 것 같아요.

 
 

오토바이가 아닌 자전거 페달을 밟아 나가면서 저 멀리에 놓여 있는 골인 지점까지 가장 빠른 시간안으로 통과하여 일등을 차지하고 제일 높은 보상을 통해 자전거게임을 할대 업그레이드를 많이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