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알만한 분들은 잘 알고 있을 만큼 해당일루젼 아일랜드4에서는 새로운 직업이 생성되었답니다. 바로 해먼 이라는 직업으로 4차 전직까지 추가되어 더욱 유저들에게 있어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전작에 비교하여 옵션 설정을 통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도록 개선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일루젼 아일랜드4를 즐겁게 플레이 하면서 최종 보스를 물리쳐 보세요. 

방향키

우선 직업을 여러 가지로 놓여 있는데 유저들이 원하는 것을 골라 플레이 해주시면 되는데 초급 사냥터로 이동하여 우선 20레벨 까지 무조건 신속하게 올려 주셔야 합니다. 

일루젼 아일랜드4에서는 20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1차 전직을 하게 되는데 자신보다 더욱 강력한 몬스터를 잡게 되면 보다 신속하게 경험치를 통해서 레벨업을 달성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자신보다 레벨이 10단계 이상 차이를 두게 되면 그 어떤 공격 데미지를 가해도 전혀 죽지 않고 있으니 이점을 무조건 기억해 주시고 열심히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새로운 신규 캐릭 해먼을 선택해 주시면 가장 재미있고 손쉽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름만큼이나 거대한 망치 한 자루를 들고 위에서 아래로 내리찍어 버리고 있습니다. 

레벨업을 달성하게 되면 스텟이 전체적으로 오르고 있어 처음 보다 확실히 다르게 강력한 인상을 심어 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당 작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 모든 시리즈가 연결점을 이루고 있어 언제든 일루젼 아일랜드4는 플레이하기 정말 좋은 작품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