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인트루젼2 - 액션슈팅게임

 

 

이번 작품의 경우에는 플레이해보신다면 다들 느끼시겠는데 오프닝 부터 무지 화려하게 시작되고 있는 슈팅 액션게임으로 주인공이 적진으로 잠입하여 수많은 악당들을 제거 해나가면서 스릴 넘치는 타격감을 안겨다 주고 있답니다. 아마도 다른 슈팅게임 만이들 즐겨 해보았을 텐데 이번 것은 다양한 방면으로 플레이 되고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어요.

 

조작방법 : 이동 방향키 : 공격 마우스 : 무기교체 Q 

 

 

게임을 시작하려면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면 매우 화려한 오프닝이 시작되면서 주인공이 적진으로 뛰어 내리면서 본격적인 액션  플레이가 이루어 지고 있어요. 최대한 공격을 당하지 않게 컨트롤 해주셔야 합니다.이번 인트루젼2에서는 다양한 도구 들이 길을 자주 막아 서고 있으니 여러분 께서는 머리로 생각하면서 길을 만들어 나갸야 쉽고 빠르게 임무를 마무리 하실수가 있으니 현재 바위덩이가 길을 가로 막아 서고 있으니 공격하여 무너뜨려 주세요.

 

이렇게 무기로 간단히 커다란 바위동어리를 굴러나가게 하면서 막혀 있던 곳을 속시원히 뚫어 버리고 있으니 이제 서야 마음편히 적들이 모여 있으곳을 찾아 들어가 면서 엄청안 위력을 보여주게 됩니다.다리가 끊겨져 있는 만큼 기다란 통나무가 서있으니 해당 나무를 공격하여 쓰러뜨려 이헐게 중심을 잡아 가면서 빠르고 안전헤게 낭떨어지로 떨어 지지 않게만 해주시면 간단히 통과할수가 있스비니다.

 

이런식으로 주인공이 이동하는중에는 여러 가드들이 등장하여 주인공을 막아 서고 있으니 더욱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시면서 보스가 등장하는 곳까지 빠르게 이동하여 가장 하아라이트라고 하는 가장 멋진은 액션 슈팅을 선보일수 있도록 해주세요.붉은 스카풀라를 걸치고 더욱 두들어진 모습으로 시원한 눈길위를 걸어 가고 있어요. 딱 보다도 온통 사방이 새하얀 눈운로 뒤뎝혀 있어서 엄청 미끄러울 것 같은데 조금만 발을 헛디뎌도 떨어질것만 같아요.

 

무기는 지속적으로 상자들을 파괴하면 하나씩 등장하고 있어 전혀 신경쓸 필요가 없으며 적들을 물리치고 나서도 드랍을 하고 있으니 빼앗아 사용할수가 있어요. 다른 슈팅과 맞찬가지로 각 총기류는 사용할수 있는 탄약이 주어지고 있답니다.여기서 조금 짜증이 나는 타임인데 다리가 끈어져 있어서 우측 으로 제대로 이동을 못하고 있어요. 하지만 히어로가 어떻게 해서던지 위로 올라가야 임무를 계속해서 게임플레이를 모든분들께서 진행하실수가 있으니 절묘한 컨트롤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단하나의 조무래기도 놓치지 않고 열심히 사격을 펼쳐 나가주신다면 충분히 빠르게 임무를 수행하면서 막강한 boos를 만나 실수 있어요. 단조로운 형태로 플레이 되고 있으니 전혀 어렵운 난이도를 아니라 생각되고 있답니다.여기서도 조금은 답답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푸른 색의 로프를 계속해서 타고 이동을 해야 합니다. 만애 하나 실수를 저질러서 떨어져 버린다면 다시 원시점으로 되돌아가서 다시 우측 언덕 끝까지 이동해 와야 하니까요.

 

 

체력이 주어지는 만큼 오랬동안 생존을 할수가 있으니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즐거운 슈팅을 긴시간 동안 진행하도록 하세요. 심심할때 는 역시 단시간에 끝마칠수 있는 총쏘는 게임을 딱이라 말할수 있지요.원형으로 생긴것은 바로 로보트로서 방어력은 상당히 약하나 막강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으니 너무 얍보지 마시고 빠르게 물리치면서 언덕위로 올라갈수 있도록 하세요. 언덕으로 올라가게 되면 더욱 험난한 플레이를 보여주셔야 합니다. 

 

높은산 정상에서 여러 악당들과 현재 치열한 전투를 벌여 나가고 있답니다. 몇번의 공격을 당하면서 이렇게 절반에 가까운 체력을 소모 하였으니 이제 부터는 조금더 조심스럽게 이동을 해야만 할것 같아요. 중간 마다 등장하는 보스들과의 한판승부 매우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지만 공격 패턴만 잘 잃어 낸다면 생각보다 쉽게 각 주어진 임무를 인트루젼2의 전부 무난히 클리어 할수 있수 있답니다. 특히 맵을 이동하면서 다양한 동물들을 탑승하고 공격하는 적들을 물리치고 해당 동물을 빼앗어 탈고 적들을 공격할수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