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신나고 경쾌함을 더욱 느끼게 해주는 이누야샤 플래시게임입니다. 

다를 이런 장르들을 한번쯤 해보시라고 이렇게 준비해 보았는데 참으로 캐릭터를 육성시켜 나가는 재미기 큰 게임으로 실제 만화속과 똑같은 주인공을 컨트롤 하여 여러 가지 미션등을 통해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답니다. 

애니속에서 등장하던 주인공을 이시간 이누야샤 플래시게임을 하면서 주인공이 직접 되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개빡치는게임 호파곤

마우스

만화속에서 보여 주었던 것과 같이 주인공은 사혼의 구슬 조각을 모두 찾기위한 대 모험을 펼쳐 나가는데 수많은 몬스터와 대대적인 전투를 펼쳐 나가면서 힘겨운 모험을 하게 됩니다. 

여러 가지의 기술들과 그리고 착용할 수 있는 장비들이 놓여 있으면 사냥을 통해서나 또는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데 좋은 아이템일수록 그 효과는 매우 크다 할 수 있어요. 

보통 좋은 장비들을 가지고 있으면 자신의 레벨보다 높은 괴물들도 아주 손쉽게 무찌를 수 있다는 것쯤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이 들고 있어요. 

지금과 같은 플래시 게임들이야 말로 주말과 같은데 혼자 방콕만 하고 있을 때 종종 플레이 하기 정말 좋은 게임성을 가득 지니고 있어 언제든지 마음 편안히 시간을 때울 수 있습니다. 

주변 마을과 사냥터를 계속해서 전전해 나가면서 이누야사를 열심히 성장시켜 나가야 하는데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몹들을 엄청난 데미지와 방어력을 겸비하고 있어 항상 신중한 컨트롤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꿀잼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재밌게 지금 시작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