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 게임하기는 광란의 타격 액션감을 가득히 안겨다 주고 있는 그런 게임으로 역시 대전을 통해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재미가 남다르게 느낄 만큼 최고의 즐거움을 채워 주고 있어 처음 출시된 시점부터 현재까지 많은 플래시 유저들이 끊임없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들이 즐기는 원피스vs페어리테일 게임하기는 평타 공격과 스킬들을 알맞게 조합 운영을 해야 하는데 유튜브 영상을 보시면 연속 컴보를 통해서 단 한 번의 타격 데미지를 입지 않고 무한 공격으로 퍼펙트한 게임을 찾아 볼 수도 있어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대정령 플래시 - Avoid N Survive

1P : WASD JKL UIO 2P : ←↑↓→ 1~6

 

역시 이런 장르들은 컨트롤 하는 재미가 상당히 남다르게 느껴지기 마련인데 중독성도 엄청나게 높아서 인지 다른 장르들을 즐기고 있을 때처럼 쉽게 지루함이 없어요.

원피스vs페어리테일 게임하기는 그래픽도 이정도면 충분하고 실제 만화속의 인물들을 자신이 명령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룰 수 있습니다.

각 주인공들 마다 색다른 기술들을 익히고 있는데 만화를 제대로 감상한 분들이라면 충분히 각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스킬들이 어떤 공격 형태를 이루고 있는지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실력을 탄탄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트레이닝 모드가 준비되고 있으니 열심히 컨트롤을 배워 주면서 능숙한 실력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말할 수 있어요.

연습 과정을 충분히 거친 다음 컴퓨터와 일대일 대결을해주시면 좋을 것 같고 모든 캐릭터들을 물리치고 난 다음원피스vs페어리테일 게임하기의 박진감 쩌는 플레이를 통해서 주변 사람들과 함께 실력대결을 마음껏 펼쳐 보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