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원피스 대전 1.6  - 2인용액션

 

 

☆오늘은 원피스 대전 1.6 인데 원피스의 등장하는 인물들이 이렇게 플래시 게임으로 대격을 펼쳐 나가면서 여러 형태의 기술들을 사용하면서 상대를 빠르게 물리치고 있답니다. 이번 작품은 여럽지 않게 각 스킬들을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을 만큼 초간단한 조작 방식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처음 플레이하시는 초보자들 또한 몇 판만 진행하다 보면 충분히 쉽게 이해 해나갈 수 있는 화끈하고 멋진 대전게임입니다. 

 

원피스 대전 1.6 진행 컨트롤  게임내부설정확인

 

 

  여러 가지 모드로 진행을 할 수가 있답니다. 게임 화면을 보시고 여러분께서 느 원하시는 모드를 하나만을 선택하여 다른 영웅들을 골라 가면서 멋진 전투를 벌일 수 있도록 현랄한 컨특롤을 상당히 보여주셔야 합니다.원피스에서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을 죄다 능 장하고 있는 것 같아요. 게인 적으로 조로 너무 마음에 드는데 끈기 있고 있쩔 지기 싫어하면서 한번 시작한 일은 어떤 일이 있어도 마무리하려 하는 매우 못은 근성을 모여 주고 있으니까요.

 

 

추운 겨울날 새하얀 눈이 뒤덮인 곳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어요. 각자 체력 게이지 바탕으로 승패가 나누어지고 있는 만큼 최대한 컨트롤을 신경 써 나가면서 한대라도 덜 맞고 공격을 해주셔야 무난히 클리어할 수 있답니다.연속 공격을 통해서 콤보를 활성화시켜 낼 수가 있어요. 콤보 가 발동되면 더욱 높은 타격을 가하면서 상대의 높았던 많은 체력을 한순간에 절반 이상 빼놓을 수 있으니 기회를 절묘하게 노리면서 연속 콤보를 활성화시켜 주세요.

 

 

조로는 근거리 공격으로 써 원거리에게는 좀처럼 약한 모습을 띄우고 있으나 날카로운 칼을 3자 루나 지니고 싸움을 펼쳐 나가고 있어 상대 방을 아주 쉽고 수월하게 무서운 공격을 통해서 보다 빠르게 전투를 벌여 주세요.조로와 아주 예쁜 나미가 한자리에 모여 이렇게 싸움을 펼치고 있어요. 실제 애니메이션에서는 나비가 절대로 해당 조로를 이길수는 없게 설정이 되어 있지만 여기에서는 컨트롤만 잘하면 누구든지 모두 물리칠 수가 있답니다.

 

참 못생긴 캐릭터로 이상한 얼굴 생김새를 보여주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과연 이번에는 또 어떤 공격이 선보일지 기대가 되고 있어요.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니 상황에 가장 적합한 기술을 사용하면서 상대를 위험에 빠뜨려 주세요.

또다시 나미가 등장하면서 자기보다 못 집이 2배 이상 커다란 악당과 치열한 한판 승부를 펼쳐 나가고 있어요. 언제나 해맑은 웃음을 잃지 않고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안겨 다 주는 멋진 캐릭터 여러분께 필히 맒씀을 드리고 싶어진답니다.

 

기를 몸속에서 방출하여 힘껏 날려 보내고 있어요. 하지만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으니 어서 빨리 일어서서 다시 공격 태세를 취해 주시면서 체력이 줄어든 만큼 사용자를 무조건 공격하시면서 많은 체력을 빼놓을 수 있도록 놀라운 컨트롤을 보여 주세요.;장풍을 한 손으로 달려 버리는 히어로 과연 해당 손바닥 모양의 장품을 막아 낼 것인지 아니면 살짝 점프를 하여 필할 것인지를 빠르게 머린 속으로 판단을 해주어야만 해당 대전 결투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으리라 예상되고 있어요.

  

 

아주 뛰어난 동력들을 보유하고 있는 원피스 친구들과 무시 못한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는 못된 해적들일 한자리에 모여 이렇게 서로 간의 대결을 펼치고 있답니다. 원피스 대전 1.6를 즐기는사용자께서는 원하시는 모드는 선택하여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무사히 클리어하시면서 높은 성 치감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 나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