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일인용으로 재미나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는 대전 액션 원피스 게임 1.8게임으로 여러분들이 한때 즐겁게 보았던 원피스의 여러 주인공들이 등장하여 그들만의 진정한 리그를 펼치게 됩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을 하나씩 내 마음껏 컨트롤 하면서 승리를 이끌어 내는 방식으로 좋은 시간을 만들 수 있어요. 

재밌는 결투를 치루는 재밌는 원피스 게임 1.8게임하기를 지금 플레이 해서 만나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농구공던지기 게임 [Hoops Mania]

WADS - 이동 J - 기본 공격 K - 점프 L - 잡기 아래키 - 막기 U,I,O - 치명타

경기가 진행되면 우선 시간은 항상 정해져 있어요. 해당 타임동안 상대를 무조건 쓰러 뜨려야 하는데 원피스 게임 1.8에서는 3번중 2번을 승리를 이끌게 되면 다음 도전자와 또 다른 지역에서 멋진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기본적인 기술과 필살기 스킬들을 알맞게 사용할 줄 알고 또한 방어와 회피 등력까지 제대로 갖추어야만 최종 단계에 이루고 있는 고수와의 맞대결에서도 우수한 성적으로 승리 할 수 있어요. 

적당한 재미를 누리게 도와주고 있는 플래시으로 요즘 들어서 이런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이 출현하는 플래시들이 자주 늘어나고 있는데 그만큼 대중들의 시선을 사롭잡기 때문인 것 같아요. 

실시간으로 친구 또는 지인들과 팽팽한 전투를 펼칠 수 있어 좋고 오랜 시간이 아니라 점심시간 또는 잠시 쉬는 시간을 통해 한두 판정도 플레이하기 정말 무난한 플래시입니다. 

그 어떤 격투에서도 마찬가지겠지만 바로 연속 공격을 성공시켜 가면서 상대를 매우 빠르게 진압해나가야 하지요. 이 원피스 게임 1.8 플래시에서는 스킬과 기본 공격을 통해 얼마든지 콤보를 형성해 갈 수 있으니 참고 하시고 열심히 연습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