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완전 대박 엽기 게임으로 소문이 난 웃긴달리기게임 QWOP 플래시들입니다. 100미터 육상 달리기를 혼자서 하는데 목적지 까지 무조건 쓰러지지 않고 무사히 골인해 주면 목적을 달성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네가지의 키를 가지고 알맞게 컨트롤 하면서 주인공이 무사히 완주 할 수 있도록 집중하며 플레이해야 하는 아주 재미난 병맛 형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암튼 맛갈탕 웃긴달리기게임 QWOP을 재미나게 지금 즐겨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회사경영게임 -부자만들기

QWOP

처음 시작하는 분들 상당히 당황스러울 수 있는데 출발점을 지나자마자 그대로 힘없이 쓰러져 미션을 실패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저 또한 여러 차례 경험해 보았답니다. 

웃긴달리기게임 QWOP는 상당히 고도의 컨트롤이 필요한데 주인공은 마치 온몸에 골격이 없는 것 과 같이 흐물거리면서 아주 느린 형태로 천천히 걸어가고 있어요. 그만큼 100m를 완주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끈기가 많이 필요합니다. 

.

보통 너무 난이도가 어려워서 쉽게 포기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아마도 완주를 목표로 가지는 분들은 절대로 빠르게 달려 갈 수는 없답니다. 

그만큼 육상선수는 온갖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지으면서 엉금엉금 적어도 30분에서 한 시간 이상을 투자해야만 끝 지점 까지 도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부터 이런 장르들을 부를때는 병맛이라는 말이 들어가고 있는데 역시 직접 한번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어떤 것들과 비교를 해도 누가 만들었는데 상당히 코믹함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그만큼 하루 일과동안 힘들과 짜증나는 일들이 있었다면 이 웃긴달리기게임 QWOP을 통해 풀어가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