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키보드를 컨트롤하는 플래시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로 매우 복잡한 형태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아주 어려운 난이도로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직접 플레이 하면서 높은 점수를 주었던 작품입니다. 1-5단계까지 미션을 지니고 있으며 위아래로 검정색의 구슬을 함정에 충돌하지 않도록 만들어 나가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흘러나오는 음악에 박자에 맞추어 나가면서 리듬을 제대로 타주시면 쉽게 스테이지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데 보통  3단계 까지는 손쉽게 흘러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좌우키와 상하단키

이동중 페인트 색상을 지나지게 되면 저장이 되고 있으며 미션을 실패하는 경우 최종 세이브 지점에서부터 다시 무한으로 시작을 이루고 있으니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해당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에서는 특별히 스코어가 생성되지 않고 있습니다. 단지 미션을 순차적으로 클리어 하는 재미가 뛰어날 만큼 4단계이상 부터는 극악의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어 절대로 쉽게 클리어 할 수 없습니다. 

 

우선 유저께서는 초반부터 원하는 스테이지를 고를 수 있는데 첫 판부터 5단계를 지목하여 플레이를 하게 되며 분명 10초도 버티지 못하고 그대로 붉은색의 삼각대에 충돌을 하게 됩니다. 

 

4단계에 진입을 하게 되면 속도가 느려 지거나 또는 구슬이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는등 엇박자까지 이루어지고 있어 절대로 흘러나오는 비트에 따라 컨트롤 할 수 없게 됩니다. 자 열심히 방향키 또는 마우스를 통해 현란한 움직임을 보여 주세요. 그럼 지금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를 하면서 멋진 플레이를 보여줘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