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안녕하십니까~~ 이시간에는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orbit or beat의 즐거운 리듬을 타보는 시간이에요~ 

너무 어려우면서도 복잡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 플래시고 사용자는 위아래 이렇게 두 개의 컨트롤을 가지고 재미있게 진행을 하게 됩니다.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orbit or beat에서는 스테이지는 총 5단계로 준비되어 있으면 단계가 올라갈 수록 당연히 점점 더 어려운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미션이 시작되는 항상 즐겁고 신나는 비트와 함께 검정색으로 이루어진 작은 구슬이 커다란 원형을 시계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무조건 빨간색의 함정만을 열심히 피해 주시면 됩니다. 

좌우키와 상하단키

첫번째 화면에서는 크게 별볼일없어 보이지만 이거 진짜 엄청난 중독성을 가진 묘한 플래시라고 말할수있겠네요. 그리고 이걸 개발하신분은 주전자닷컴에서 유저가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아무튼 여러분들께서 하시려면 비트에 귀를 기울이면서 박자에 맞추어 진행을 해준다면 분명 2단계의 스테이지 까지는 거침없이 클리어 하면서 커다란 즐거움과 동시에 성취감까지 누려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적당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플래시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orbit or beat는 컨트롤 게임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해당 작품에 있어서는 매우 유쾌한 기분을 들게 하고 있어 모드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리듬플래시입니다.  나오는 뾰족한 장애물들을 잘 피해가면서 여러분들은 꼭 노래를 하고 드럼을 연주를 하는 느낌으로 진행하면 무리가 없으실꺼고 쉽게 적응이 가능하시답니다.

 

물론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을만큼 진정한 고수가 아닌 이상 5단계까지 모드 클리어 하기란 상당히 복잡하고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만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군요. 

4단계에 진입을 하게 되면 약간 엇박자가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꼭 기억해 두시고 이때에는 솔직히 비트를 끄고 시작하는 것이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열심히 공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박진감넘치는 리듬을 타면서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orbit or beat를 지금 바로 즐겨보면 진짜 신나실꺼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