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상단한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1인용 플래시 오락실 농구게임 스트리트 후프랍니다.

 매우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는 컨트롤 게임이라 할 수 있네요. 바로 팀원들을 통해 주변에 놓여 있는 골대에 농구공을 정확하게 조준하여 모두 넣어 주시면 미션을 클리어 하는 형태로 여러단계의 스테이지가 지루하지 않을 만큼 준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경기를 위에 오락실 농구게임 스트리트 후프를 해보면서 맛보시길 바래보네요.^^  

동전 : 스페이스바 이동 : ←,↑,↓,→ 슛 : S 패스 : A

 

 

항상 오락실 농구게임 스트리트 후프는 주변에는 심판관이 서성이고 있으며 공으로 명중시키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다만 붉은색의 래드 카드를 꺼내들고 사라지고 있으나 특별히 악영향은 미치지 않고 있습니다. 

수비수들에게 공이 넘어가지 않도록 조심히 해주시고 또한 공대 앞에서 리바운드를 하고 있는 녀석들이 등장할시 사용자께서는 타이밍을 잘 맞추어 빈틈만을 노려 슛을 쏘아야 성공 시킬 수 있답니다. 

그리고 문이 닫혀 있는 공간에서는 무조건 레버를 우선적으로 작동 시켜 주셔야지 굳게 잠겨 있던 것이 서스럼 없이 열리게 되면서 슛을 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최고의 재미를 가득 누리고 싶은 유저분들 가장 빠른 시간안에 해당 작품을 최종 스테이지까지 알맞게 한번쯤 마무리 해 보는 시간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오락실 농구게임 스트리트 후프에서 패스가 미스 나서나 슛을 성공 시키지 못하더라도 다시 자신에게 공이 돌아오고 있어 얼마든지 사거리와 각조 조절만 제대로 이루어 낸다면 쉽게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