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이시간에는 오락실 농구게임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해보세요.

혼자서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래시버전으로 농구공을 가지고 여러개의 골대에 넣어 주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아군 팀원들에게 절묘한 패스를 이어 나가면서 주변에 있는 골대안에 정확하게 공을 모두 넣어 주시면 미션을 클리어 하고 다음 장소로 넘어가는 룰을 지닌 멋진 오락실 농구게임입니다. 

동전 : 스페이스바 이동 : ←,↑,↓,→ 슛 : S 패스 : A

 

 

 

첫 시작하게 되면 아주 쉽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는데 모든 것이 마우스 조절로만 슛강도와 각도를 컨트롤 할 수 있어 오락실 농구게임 조작면에 있어서는 매우 단조롭다고 할 수 있답니다. 

특히 심판은 방해하는 요소로 일종의 장애물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공을 맞게 되면 그대로 사라지고 있어 플레이 하는데 있어 전혀 큰 지장을 없다고 생각되네요. 

미션을 한단계씩 클리어 하게 되면 더욱 복잡하게 놓여 있는 공간에서 시작하게 되는데 항상 여러분 팀원들에게 절묘한 패스를 기가 막히게 잘해야만 미션을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공을 제대로 넣지 못하더라고 기회는 충분하게 주어지고 있어 시간만 투자한다면 누구든지 최종 스테이지까지 아주 깔끔하게 마스터 할 수 있는 쉬운 작품입니다. 

지금까지 플래시로 농구 게임들을 여러 가지 즐겨 보았는데 지금 소개하는 것이야 말로 집에 혼자 있을 때나 또는 아주 심심함을 느끼고 있을 때 재미있게 즐기기 좋은 오락실 농구게임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