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옛날무료테트리스 게임하기는 바로 아래에서 즐겁게 할수기 있지요~!!

 

생동감 있는 퍼즐들을 좋아 하는 분들 바로 지금의 오리지널 판이라 할 수 있는 테트리스 꼭 한번 즐겨 보면서 재미난 시간을 지속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키보드 방향키를 열심히 컨트롤 하여 높이 쌓아 올리면서 베스트 점수를 달성 하는 재미를 지금부터 한번 즐겁게 진행해보도록 하세요.

 

옛날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방향키 와 스페이스바

 

이런 게임들은 온가족이 함께 즐기시기에 매우 유용할 만큼 건전하면서도 두뇌 회전에 적지 않은 도움을 주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강추해 드리고 싶답니다.

 

옛날무료테트리스를 진행을 하실경우에는 화면에서 처럼 블록들이 떨어지는 위치를 잘 파악한 후 고정할 위치를 정확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너무 성급하게 하다 제대로 쌓아 올리지 못하면 높은 점수는 물론 이고 스테이지를 실패 할 수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일자 막대기 어쩔때는 너무 자주 나오고 있으나 막상 높이 쌓아 놓고 나오기만을 기다기고 있으면 항상 잘 나오지 않는 답니다. 이런걸 보면 개똥도 약에 쓰려면 보이지 않는 속담이 생각나는 군요.

 

레벨이 높아지면서 랜덤으로 만들어 지는 블록들 때문에 더욱 집중력과 컨트롤을 요구 하고 있으며 빠르게 떨어지는 벽돌 때문에 사용자가 실수를 유발 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높아지고 있답니다. 즐겁게 아무 연령때나 해도 참좋은 옛날무료테트리스 게임하기를 모두 함께 즐겨봤는데, 두뇌개발은 물론이고 많은 아이큐상승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제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보네요. 즐겁게 지금 해보시면서 약간 어렵다 싶으면 그 항목까지 말이 이상하네요. 그 부분 스테이지까지 계속 도달해서 반복해서 하다보면 여러분들도 모르게 금새 고수가 될수 있을꺼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