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옛날 무료테트리스게임

지루한 시간보내기 짜증나는 분들께 강력추천드리는 옛날 무료테트리스를 가지고 와봤답니다.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퍼즐 게임으로 아주 재미 넘쳐나는 작품으로 여러차례 소개를 이루었답니다. 현재까지 우리나라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것만 해도 수백가가 넘을 만큼 그 정도로 인기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답니다. 

왕잼!! 꼭 해야하는 플래시 추천!!

컴퓨터 오목게임 

 플레이 진행하기전에는 먼저 옵션에 들어가신다면 설정을 해줄 수가 있는데 4가지로 난이도를 사용자에 맞게 조절할 수가 있고 게임을 더욱 어렵게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특수 블록들을 소환해 주시면 현재 사용 중인 것에 7개가 더 드러나게 됩니다.

간단하고 싶게 할수가 있는데 지금 모든분들 한번 해보세요~

방향키 와 스페이스바

블랙화면이 참 단순해보이는군요. 이제 본격적인 스타트를 위해서는 play를 해주신후에 도혐들을 이리저리 맞추면서 진행하시면되겠네요~

화면은 중간으로 딱 나눠져서 이렇게 나옵니다. 오른쪽창에는 다음에 나올 도형의 모습이 나오고 그리고 레벨과 스코어가 나오는데 여러분들이 가장 집중해야할부분은 왼쪽화면이에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도형들이 내려오는 속도는 비례하게 빨라진다고 보면됩니다.

우선 여러 가지의 퍼즐 조각들이 랜덤으로 위에서부터 아래로 천천히 떨어져 내리는 것을 가장 올바른 판단을 통해서 반듯한 모양새로 갖추어 나가면서 한 개의 라인을 형성시켜 제거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죠.

 

지금 화면에 ㅏ가 나오는데 저건 개인적으로 정말 최고로 요긴한 블럭같은데 비여있는곳에 여러모양으로 순조롭게 넣기에는 참좋은거 같더라구요. 잘 회전을 해서 넣는게 하이라이트라고 할수가 잇지요.

참 옛날 무료테트리스는 남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가득 느끼게 해주는 고마운 플래시 게임으로 생각이 들고 있는데 역시 이런 작품은 시간을 때우기에 매우 유익한 게임이라 생각이 많이 들고 있답니다.

 

첫시작부분을 다시 켭쳐를 해봤네요.

이 플래시의 특징은 무료버전이라서 무한 리플레이가 가능해서 아마 부담없이 할수가 있을꺼에요. 

플레이시에 셀수 없이 다양한 버전들을 지금까지 필자가 해왔는데 오늘 버전은 마치 아주 오래전에 즐겨 왔던 원조게임이라 생각들만큼 최도 우리들이 즐겼던 그런 테트리스 같아요.

특별한 아이템은 등장하지 않고 미션 레벨이 높아지면서 떨어지는 이동속도로 무수히 빨라지고 있어 사용자들에게 실수를 그만큼 많이 유도 하고 있으니 옛날 무료테트리스를 하실때에는 참고해 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