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한때 큰 인기를 얻었던 디즈니에서 제작했던 그 애니를 모토로 제작한 겨울왕국 엘사게임하기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고품격을뽐내고 있는 겨울 왕국의 메인 주인공인데 신비의 아이스 마법을 시전할수 있는 능력의 소유자이죠. 

모든 세상을 한순간 차디찬 얼음 왕국으로 만들어 놓을 수가 있어 무더운 여름날 원하는대로 많은 사람들이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도줄 수가 있을 것 같아요.그럼 지금부터 재미있게  해보아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

여러분들께서 겨울왕국 엘사게임하기를 진행하시면서 의사가 되신후에 진찰을 해서 엘사가 어디 아픈곳이 없는지 진찰을 해야 하신답니다.

우리가 흔히 병원에 가면 하는것처럼 해서 잘 진단해주고 치료도 해줘보세요.

마우스

 

 

 

 

 

 

주인공 엘사 평소와는 다르게 얼굴 표정을 보아하니 어딘가 몸이 불편해 보이는 군요. 그래서 결국 가까운 병원에 찾아와 진찰을 하려는 것 같아요.

 

 

 

 

이렇게 겨울왕국 엘사게임하기을 하면서 주인공 엘사는 수술침대 위에 올라와 있는 엘사를 케어 하기 위해서는 좌우측에 놓여 있는 수술도구를 상황에 알맞게 사용해 주시면 쉽게 치료 할 수 있어요.

 

 

 

 

 

엘사게임하기 이렇게 예쁘고 좋은 능력을 소유하고 있는 엘사 공주가 온갖 병에 걸려 아파하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지상 최고의 닥터가 되어 지금 이 순간부터 여러가지의 수술 도구를 가지고 엘사를 치료해야 합니다.

 

 

 

긴장감을 불태우고 있는 게임으로 올바르게 판단하여 성공적으로 수술을 마무리하게 되면 살려 낼 수가 있을 것이고 그렇지 못하고 판단 미스를 하게 된다면 목숨을 일수가 있어 마우스 하나하나 컨트롤이 중요하답니다.

 

 

 

마법도구로 사용되고 있는 것들이 여러가지 마련되어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중요하게 생각하실 것을 치료 부위마다 어떤 물건을 선택하여 사용해 나갈지를 겨울왕국 엘사게임하기를 하면서 곰곰이 생각을 통해 지정해 주시는 것이 수술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것이라 할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