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그래픽이 단순하다고 재미없다고 단언하시고 나가시는분들 계시는데 오늘은 그러지 마시고 재밌는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을 한번 해보세요.

아주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는 모험 플래시로 귀엽게 생긴 노란색의 별모양 캐릭터를 가지고 각 스테이에 놓여 있는 다양한 함정들을 해쳐 나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 신중한 컨트롤을 정확하게 보이셔야만 죽지 않고 각 스테이지를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어요. 

개꿀재미를 맛볼수있는 아이워너비더보시를 지금 해봐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전쟁시대3무적판

이동: ←,→ 점프: Z 총쏘기: X 재시작: R

슈팅과 함정 피하기등 두 가지의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을 만큼 특정한 스테이지 마다 보스가 등장하고 있어 더욱 더 재미있고 실속 있는 시간을 마음껏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아이워너비더보시 같은 장르들이 플래시로 매우 유명한데 우선 중독성이 높은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아무 생각 없이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어 지금도 많은 분들이 플레이 하고 있어요. 

블록들이 등장하는 곳에 있어서는 밟게 되는 순간 사라지고 있기 때문에 아주 시속하게 다른 안전한 블록들을 찾아 점프해야지 떨어지지 않고 무난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이동중 갑자기 거대 거미가 나타나 공격해 오고 있어 잠시 깜짝 놀라는 재미도 가득 누릴 수 있으며 특정한 공간에서는 화면이 지속적으로 회전을 하고 있어 조금 더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점프를 하는 경우 짧고 길 점프를 정확하게 컨트롤 해주셔야 하고 아이워너비더보시를 하면서 항상 출현 하는 보스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전략전인 컨트롤이 엄청 필요한 게임으로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 용으로 최고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