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아이스템플무적판게임하기 - 2인용플레이

 

 

 안녕하세요. 2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파이어 보이와 워터 걸(아이스템플무적판게임하기)이 등장하여 각종 다야 몬스를 획득하면서 서루 상부상조하면서 수많은 미션들을 알맞고 빠르게 클리어하는 형태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아이스 템플로 이번 버전은 누구나 쉽게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하기 쉽도록 무적판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만큼 어린아이들이나 컨트롤에 자신이 없으신 유저들이 진행하기에 매우 좋을 것 같아요. 

아이스템플무적판게임하기 컨트롤 물소녀 : WAD 불소년 : ←↑→

 

참 많은 이들이 플레이할 정도로 해당 작품은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어서 한 번번 플레이하셔도 쉽게 빨려 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몰입도가 상당하게 높다는 것을 누구나 간단히 알 수 있답니다.

지금 보시는 화면이 바로 여러분께서 클리어해야 하는 미션의 숫자라 보시면 됩니다. 하나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하나식 불이 켜지고 있답니다. 대략만 보다오 40개가 넘는 스테이지를 자랑하고 있으 깨나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어요.

 

아이스템플무적판게임하기에서의 불과 불이 만나 서로를 도와주면서 수많은 미션을 알맞게 헤쳐나가면서 서로 우정을 나누면서 함께 다양한 장애물과 함정들을 머리를 써나가면서 열심히 목적지까지 무사히 올라갈 수 있도록 많은 시경을 써주셔야 합니다.참 복잡하게 나열된 맵들을 꾸준하게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서로 힘들 합쳐 나가야만 모두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 그다지 어렵지는 않지만 절대로 하나의 캐릭터로는 클리어할 수는 없다는 것을 깨닮게 됩니다.

 

워터 걸은 절대로 너무 뜨거운 곳에 들어가면 죽을 수 있고 빨간색의 파이어 맨은 아주 차가운 곳에 들어 가게 되면 주위에 뜨거운 불기운이 모두 사라져 버리게 되어 절대로 들어가서는 안된 게 설정이 되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시간이 점점 흘러가고 있어요. 미션이 시작과 동시가 타임이 계속해서 흘러가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단 일초라도 시간을 앞당겨서 미션을 클레이 해주신다면 보다 좋은 스코어를 만들어서 좋은 기록을 만들 수 있으니 열심히 해보세요.

 

주위에 있는 보석들을 최대한 먹을 수 있는 데로 먹어 나가면서 미션을 완성해 주세요. 아무 래도 하나의 보석을 더욱 획득해 나가시는 것이 보다 효율적으로 작용을 하게 되어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많은 신경을 쓰시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세요.좀처럼 어렵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하면 할수록 더욱 복잡해지면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게 되지만 그만큼 박진감 넘쳐흐르는 재미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고 생각하면서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주위를 잘 살펴보시면 각종 장치 또는 레버들이 놓여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해당 장치 들은 모두 다 각 레버들이 작동을 도 맞아서 하고 있으니 하나의 캐릭터를 움직여 서 레버를 조작하여 해당 장치가 동작 되도록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양옆에 있는 도구를 이용하여 언덕으로 올라가 주세요. 튕겨져 높은 곳들을 아주 수월하게 올라갈 수 있답니다. 또한 높은 블록을 올라가기 위해서는 자동으로 움직이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하는데 누군가 동작을 시켜 주셔야 합니다.

 

아이스템플무적판게임하기는 제목 그대로 무적 모드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누구든지 게임을 플레이해주시면 금방 최종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낼 수가 있답니다.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혼자서 두 개의 캐릭터를 운영하는 것보다는 친한 친구와 팀을 이루어 나가면서 미션을 열심히 진행하시면 역시 혼자 할 때보다는 몇 배는 더빨리 끝마칠수가 있으십니다. 그럼 친구나 집에 동생들과 함께 신나는 모험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