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실시간 아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그런 플래시 아빠와 나 탱크편 하나를 여러분들에게 강추해 드립니다. 

이번에는 아빠가 탱크가 되어 마을을 초토화 시키는 미션을 지니고 있어요. 좌우 방향으로 이동하여 폭탄과 미사일등을 통해 자신을 공격하는 헬기들과 군인들을 제압해 나가면서 온갖 차량과 건물들을 손쉽게 파괴해 주시면 됩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잔인한좀비죽이기 

체력이 다하는 시간까지 플레이는 계속되고 있는만큼 여러분은 신속한 컨트롤을 통해 가장 좋은 점수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참 단순한 방식의 아빠와 나 탱크편게임이지만 중독성이 엄청 깊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1p 이동 JL 폭탄 스페이스 2p이동 ←→ 공격 0

 

현재 게임에서는 2인용이 지원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충분히 만족도를 가득 채워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즐기는 아빠와 나 탱크편은 실시간 이런 장르들이야 말로 평소에 플래시 게임을 추구하는 유저들에게 있어 좋은 시간과 유익함을 동시에 전달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탱크에 장착된 대포는 상하로 이동시킬 수 있어 알맞은 각도를 통해서 포탄이 정확한 위치로 날아가 떨어질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실속 있는 재미는 바로 이와 같이 단순한 플래시 게임이 아닐까요. 비록 단순하기 짝이없지만 나름대로 높은 타격 데미지를 느낄 수 있어 큰 성취감을 느끼게 됩니다. 오늘 하루도 해당 아빠와 나 탱크편을 통해 즐거운 시간되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