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충분한 재미도를 이끌어 줄 수 있는 그런 아빠와나 외계인편을 올려봤는데 꾸준히 만족하면서 즐길수있는 바로 오랫동안 플래시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보여 주었던 아빠와 나 시리즈입니다. 

오늘은 특히 그중에서도 뛰어난 슈팅감을 안겨다 줄 수 있는 외계인 편으로 지구에 불시착하여 미국의 FBI와 대전투를 벌이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킹오브파이터즈 - 오락실 

아빠와나 외계인편에서 생명력은 10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리지널 판이 매우 어렵다고 느껴지는 분들이라면 무적판이나 버그판을 이용하여 즐겨 주시면 쉽게 모든 미션을 빠르게 공략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동 방향키 / 공격 A/ 점프 S

 

좋은 시간만을 가득 안겨다 줄 수 있는 그런 장르로써 분명 플레이 하는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다는 것을 여러분 스스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아빠와나 외계인편에서 등장하는 노란색 캐릭터의 조작방식이 매우 단조로울 정도로 인터페이스가 엄청 간편하게 만들어져 있어 누구든 처음 시작을 하여도 간편히 할 수 있어요.

횡스크룰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앞에서 출현하는 모든 지구인들을 물리치면서 생존해 나가야만 합니다. 특히 근접해 있을때 공격을 하면 적들을 잔인하게 제거하여 더욱 높은 타격감을 얻을 수 있어요.

분명 좋은 시간을 보내게 도움을 주고 있는 게임성을 지니고 있는데 이런 아빠와나 외계인편게임을 통해 여러분들이 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