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여러분에게 즐거운 플래시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편을 하나 보여드릴게요. 바로 아빠와 나 시리즈의 군인편으로 주인공을 컨트롤 하여 주변 적들을 물리치고 악당들의 기지를 사수하는 방식으로 재미있게 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두가지의 탈것 아이템이 등장하고 있어요.버그판 아빠와나 군인편은 부담없이 무한으로 즐길수있는게 특징인데 지금 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네모바가지스폰지밥게임

이동 방향키/ 점프 A /공격 S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게임이 시작되고 있으며 우측에는 탱크가 놓여 있는데 신속하게 이동하여 D키를 눌러 탑승을 해주시면 강력한 화력으로 적들을 손쉽게 제거해 갈 수 있어요.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에서의 나오는 헬리콥터는 기본 무기로는 쉽게 잡을 수 없는만큼 최대한 건물위로 올라가 알맞게 컨트롤 하여 한 마리씩 잡아 내 주셔야 합니다. 그만큼 어느정도 키보드 조절을 잘해내야 합니다.

 

적 기지들을 사수하게 되면 깃발의 색상이 변해버리고 있는데 사용자는 지속적인 플레이를 통해 만은 거점들을 탈환해 주면서 계속해서 적들을 물리치고 높은 스코어를 쌓아가야 합니다.

 

특정지역에서는 반드시 몸을 숨겨야 하는 지역들이 나타나고 있는데 마치 동굴과 같은 곳에 숨어 있다고 기회를 틈타 이동하거나 공격을 하여 헬기들을 파괴해 주셔야 합니다.

 

적당한 재미도를 충분히 유지해 주고 있는 그런 작품으로 여길 수 있을 정도로 지금의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판을 통해 오늘 하루도 즐겁고 조금은 더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은 어떨 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