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싱글 저격게임인데, 여러분들이 뛰어난 스나이퍼가 되어 스코프가 장착된 저격용 소총 한자루를 가지고 열심히 목표물들을 겨냥하여 공격해야 합니다. 

이런 장르들은 남성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작품으로 어린이들과 어른들 모두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어요. 
그럼 싱글 저격게임을 즐기면서 한번 얼마나 높은 레벨까지 클리어 하는지 보도록 하죠.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호텔경영 플래시 - 부자만들기

사격 마우스 줌 인 / 아웃 스페이스바

싱글 저격게임을 할때에는 마우스로 겨냥을 해주고 알맞게 확대경을 통해 모든 몹들을 주시해양 하는데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적들을 아주 깔끔하게 제거해 나갈 수 있어 간편함을 가득 보여주고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고있는 적들을 정확하게 명중을 시켜야 하는데 가급적 몸통을 공략하기 보다는 머릴를 맞추면서 헤드샷을 통해 보다 높은 점수를 달성하게 됩니다.. 

특히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적들이 아주 많이 나타나고 있는데 빠르게 발사하기 보다는 느리더라도 할강 적확하게 겨냥하여 총알을 최대한 낭비하지 않은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항상 침착하게 컨트롤을 해주어야 좋은 결과를 직접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총게임들은 보통 많은 플레이를 이룰수록 그만큼 더욱 지정한 재미를 가득 누리게 됩니다. 

한번 시도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력이 철철 넘치는 싱글 저격게임으로 여길 수 있습니다. 자 이제부터 더욱 열심히 여러분은 스나이퍼가 되어 백발백중의 놀라운 명중 실력을 한번 보여줘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