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한국의 자랑 김두한과 해당 플래시 심영의모험1게임의 주인공인 심영의 내용을 엄청 코믹하게 구성한 것으로 한번쯤 플레이하기 좋습니다.

스토리가 참으로 코믹하다 못해 센스가 넘쳐 난다는 것을 여러분 스스로 깨닮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만큼 실제 드라마 야인시대에 출현한 배우들의 사진들과 목소리가 들려오고 있어 재미도를 크게 향상시켜 주고 있습니다.

이 플래시도 꿀잼인데 해봐요~

 

☞ 총 플래시게임  

또한 심영의모험1을 플레이 도중 다양한 선택지를 고를 수 있으며 다양한 고수들과 함께 일대일 맞대결도 펼칠 수 있어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고마운 게임입니다.

마우스

처음 심영의모험1을 시작하게 되면 심영이 공산당 당원으로 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불러 모아 연설을 하고 있던 도중 이름 보고 참지 못한 김두한이 등장하면서 본격적이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첫 도전자가 한국의 자랑 김두한이라니 당연히 어떤 선택을 하여도 이길 수 없기에 무도전 도주를 선택해 주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 도중에 기가 막힐 센스를 보여주는 사진들과 목소리들을 통해 자신도 모르게 헛웃음을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그만큼 재미도가 엄청 높은 수준에 달하는 플래시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한번쯤 시원하게 웃을 수 있으니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 많이 쌓인 분들이라면 분명히 큰 부담없이 심영의모험1을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