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두명이서 간단하게 즐길수있는 2인용 격투게임을 지금 올려봤네요. 순간적인 빠른 판단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무조건 주먹만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점프를 하여 가뿐히 피해 주면서 다시 상대 진영으로 반대쪽으로 되돌려 보낼 수가 있어 경쟁자의 실수를 유도할 수 있답니다.

5번 중 3번만 이겨도 참 잘했다 할 만큼 어려운 설정 모드로 되어 있는데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서는 단 한파도 이기지 못할 정도로 매우 지능 적으로 컴퓨터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 수 있을 정도인데 이시간 2인용 격투게임을 즐겨보고 취향에 안맞는분은 다른 추천작도 해보세요.나루토 vs 블리치 2.6

1플레이어 S ,A 2플레이어 L, K

시작화면인데 맨위를 보면 킹오파캐릭 두명이서 날라차기와 그리고 펀치를 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하단부에 있는 빨간색 one player영어를 누르면 혼자서 하는거구요. 그리고 파란색으로되어있는 two player를 누르면 2인용으로 즐길수가 있답니다.

 

 

 
너무 성급하게 키를 조작하거나 반대로 느긋하게 진행을 보인다면 어떤 경우에서던지 해당 플레이에서 좋은 성적을 만들 수 없게 돼있어 항상 시간차 계산을 머릿속으로 잘해야 합니다.
 

 

 

 
심심할때 할만한 2인용 격투게임은 세상에서 매우 단순한한 플래시중에 하나라서 친구들과 함께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음료수 내기와 같은 부담 없는 플레이를 통해 더욱 재미도를 높여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캐릭터를 보시면 예전 대전 액션에서 등장한 더킹 오브 파이터의 주인공으로 상당한 카리스마로 강력한 스킬들과 필살기를 동반하여 무시무시한 괴력을 보여 주었죠.
 
 
한판을 끝마 치는데 있어서 솔직히 5분 조차 걸리지 않습니다. 아무리 2인용 격투게임 컨트롤 달인이라 할지라도 결과를 보는데 있어서는 금방 승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