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스파이더맨 게임하기는 거미 인간을 조종하여 주변에 있는 구조물들을 이용하여 양손에 발사되고 있는 흰색 거미줄을 통해 낭떠러지로 떨어지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이동해 갈 수가 있어요.

마우스

 
 
 
주인공은 양손으로 끈끈한 거미줄을 발사하여 우측방향으로 쉬지 않고 계속해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절대로 낭떨어지로 떨어지지 않게만 해주면서 멀리 이동하는 목적을 지니고 있는 작품입니다.
 
주인공의 양손에서는 무한으로 줄을 발사할 수가 있으며 길이는 제한되어 있어서 너무 멀리 있는 곳을 향해 발사 하진 말아야 합니다. 또한 한번 붙게 되면 대략 1초 정도 머무를 수 있게 되어 있어 빠르게 다른 구조물에 재 발사하여 열심히 이동해야 만 METERS를 더욱 올려 갈 수가 있습니다.
 

왠지 꼭 술에 취한 듯 온몸을 허우적 되면서 앞으로 이동을 하고 있는 캐릭터 왠지 코믹스러운 형태로 미션을 플레이하게 되지만 매우 유명한 병맛 게임보다는 아주 간편하게 미션을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스파이더맨 게임하기 무조건 바닥 아래로 떨어지게 되면 미션을 종료되고 현재까지 이동해온 거리가 점수로 연결되고 있어 항상 앞으로 조금이라도 더 멀리 이동할수록 높은 점수대를 형성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졸라맨 캐릭터 제대로 서 있기도 엄청 힘겨워 보이는데 일반 평지에서는 자유 로게 이동할 수가 있으며 오로지 떨어지는 공간에서는 거침없이 하얀색 거미줄을 날려 가면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만 잘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