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2 - 재미있는총게임

 

 

게임을 즐기면서 이처럼 작품성이 괜찬흔 것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매우 원활한 플레이들 보여주면서 현재까지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 해오고 있으면 2탄까지 등장하였답니다. 총 5명의 주인공들을 당신만의 캐릭터로 커스텀 할 수 있어 더욱 플레이하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고 있지요. 공격감을 말할 필요 없어 서로 치열한 총격전을 벌이면서 사방 팔방으로 피 튀기는 액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화련한 슈팅을 좋아하는 분들 꼭 한번 플레이해보세요.[하단부터는 나중에 올려드릴 무적판관련해서 포스팅을 진행하였답니다.]

 

이렇게 다섯 명의 히어로들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한 영웅을 선택하여 과제들을 즐겨 주면서 무한 체력의 자랑하면 공격도 피하지 마시고 오직 앞으로만 달려가 적들을 제압해 주세요.처음에는 HP가 줄어들 수는 있지만 그 이상 줄어드는 것을 볼 수없는데 걱정하지 마시고 총알을 피할 필요 없이 앞으로 이동 중 강력한 공격을 펼쳐 주시면 아주 간단히 임무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머니가 무한으로 주어지는 만큼 여러분께서는 극 초반부터 모든 업그레이드 무기를 빠르게 장착하고 녀석들을 공격해 주시면 더욱 빠른 미션 클리어를 통해 생각보다 마무리를 빨리 진행할 수 있지요.건물들을 올라가면서 숨저격하는 녀석들을 모조리 물리치고 앞으로 계속 걸어가 강력한 중간 보스들도 무서운 무기로 단 몇 방에 물리치도록 해주면서 높은 점수를 취득해 나가세요.

 

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2 오리지널 판에서는 아주 소중한 구급 가방이지만 무적판에서는 전혀 쓸모없는 아이템이나 그냥 신경 쓸 필요 없이 놓고 앞으로 지나가주세요. 체력이 가득으로 되어 있는대 필요 없으니까요.나무로 된 단단한 계단을 올라가면서 좀처럼 적들이 나타나지 않고 있는데 분명 어딘가 숨기습공격을 펼치게 되어 있습니다. 경계를 펼치면서 한 마리도 도망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다양한 무기를 지니고 사냥을 하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수시로 총기류를 교체해나가면서 적들을 일망 타지 할 수 있는 멋진 모습을 보여줘야만 모든 임무를 어렵지 않게 이끌어 나갈 수 있어요.지금까지 여러 플래시 슈팅들을 즐겨 해 보았지만 이번 작품처럼 완성도가 상당히 깊은 것은 보기 드물 정도로 어디에 내놓아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습니다. 후회하는 일은 없을 거예요.

 

 

대다수 작품이 조금 난이도가 있다 하는데 이번 버전은 무적 모드로 진행이 되고 있어 처음 시작하는 사용자도 충분히 마지막까지 아주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나중에 올려드리고 소개시켜드릴 겜인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2버그판에서는 돈 무한 업그레이드 최대까지 올릴 수 있으면 방어력 또한 무한으로 지정이 되어 있는데 죽지 않는 불사신의 몸으로 적들을 찾아 나서면서 공격만 열심히 해주신다면 매우 빠른 진행속도로 원하시는 엔딩까지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