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동시에 2인용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대전 슈퍼파이터스 2인용 플래시게임으로 맵에 위치하고 있는 아이템들을 파밍해 나가면서 상대를 쓰러뜨리는 미션을 가지고 재미나게 시작되고 있습니다. 

물론 컴퓨터를 통해 총 4명의 선수가 동시에 경기를 진행 할 수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주고 있어요. 지금 재미있게 친구와 동시에 슈퍼파이터스 2인용을 즐겨보세요.

방향키 및 NM,. 2p일때는 WASD 와 1234를 이용해서 하면되세요.

 

 

 

깊은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멋진 작품으로 슈팅과 격투가 한결 잘 어울어져 있는 플래시로 이번 게임을 통해서 적지 않은 즐거움을 여러분들에게 채워 줄 것이라 예상됩니다. 

슈퍼파이터스 2인용게임의 경기가 시작하게 되면 상당히 긴장감 높은 플레이를 보여주게 되는데 그야말로 실시간 이런 장르들은 대게 중독성이 생각보다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서 누구든 즐기기 좋아요. 

친구와 함께 편을 먹고 적들을 물리치는 방식도 재미가 넘치고 있으니 기억해 두시고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강력한 무기들을 상대방 보다 빠르게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대전과 마찬가지로 컨트롤이 중요하다 말씀 드리고 싶은데 아무리 좋은 총기류를 확보 하더라도 정확하게 조준하여 명중을 시키지 못한다면 아무 소용이 없답니다. 

이렇게 짜릿한 액션감을 선보이는 슈퍼파이터스 2인용게임의 경우에는 요즘 학생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보이고 있을 정도로 평소 플래시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라면 분명 좋아 할 것입니다. 단순하지만 진짜 재미있게 할수있는 플래시버전인데 가까운 사람과 함께 즐겨보시는걸 추천드려보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