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 여러분들이 즐기실 슈퍼마리오 게임은 가장 오래된 오리지널 버전으로 벌써 출시 한지 삼십년이 넘고 있는 것 같아요. 

필자가 초등하교 들어가기 전부터 오락실에서 많은 분들이 즐겨 왔던 작품입니다. 마치 배관공 복장과 긴수염을 하고 있는 모습이 상당히 매력적인 캐릭터라 할 수 있지요. 고전 명작 닌텐토가 원조인 슈퍼마리오 게임하기를 지금 즐겨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혼자서하기좋은 공룡게임

좌우키 이동 / 점프 스페이스바

 

슈퍼마리오 게임은 액션 플랫폼 게임으로 물리적인 특성을 상당히 고려하여 플레이해야 합니다. 특히 각 함정들이 놓일 때 마다 점프를 어떻게 이룰 것인지 머릿속으로 빠르게 계산을 해야만 합니다. 

플레이 내용은 못된 괴수 쿠파에게 납치당한 피키공주를 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그 누구도 나서지 못하지만 우리 무적에 달하는 주인공 마리오가 단신으로 공주를 구하러 나서는 재미난 모험을 담고 있습니다. 

장애물을 열심히 피하고 온갖 몬스터를 물리치면서 점수를 획득 할 수 있어요.또한 블록들을 부수면서 등장하는 여러 가지의 아이템을 먹고 더욱 강력한 마리오가 되어 주변을 쉽게 공략 할 수 있답니다. 

최근 들어서는 3D로 만들어 진 것들도 상당히 많이 있는데 아마도 시간이 더욱 많이 흘러 간다해도 해당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끊임없는 인기를 누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유저께서는 열심히 슈퍼마리오 게임을 플레이를 이루면서 무조건 쿠파를 빠르게 물리치고 공주를 안전하게 구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