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슈팅플래시게임 - 크리퍼즈 

 

 

슈팅플래시게임 크리퍼즈 하나를 소개할게요 주인공 크리 퍼즈가 원인모를 생명체에게 연구실을 빼앗기면서 다시 연구실을 되찾기 위해 험난한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로 여러 군대로 뿔뿔이 흩어져 있는 룬을 차아 나서면서 보스를 제거하는 성과를 가진 플래시 버전으로 진정한 스릴감과 공격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 설명할 수 있어요.

슈팅플래시게임 크리퍼즈 조작방법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수류탄 : 스페이스 무기교체 : Q 자동공격 : E

 

 

매우 낮은 사양으로 인해 그래픽이 다소 부드럽지는 않지만 플레이하는 데에는 전혀 지장 없이 즐길수 있어요. 한 번쯤 엔딩까지 가볼 만한 작품으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깔끔하게 엔딩까지 바라볼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각 맵들이 서로 연결이 되어 있답니다. 원하는 곳으로 이동을 하면서 각 던전에서 출몰하는 수만은 외계 생명체와 치열한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무사히 생존하면서 당야 한 아이템의 도움을 받아 가면서 수월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현재 맵은 처음으로 시작되는 공간으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입할 수가 있는데 던전들을 돌아다니면서 줄어든 체력을 보충할 수가 있답니다. 하지만 일정한 골드가 있어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던전을 돌면서 많은 돈을 모아 주셔야 합니다.그다지 어렵지 않은 컨트롤과 난이도로 진행되고 있어 보다 쉽게 과제들을 해결해 나갈 수가 있어요. 특히 자동으로 슈팅을 하고 있어 힘들게 총을 발사할 필요 없이 마우스만 가만히 누르고 계시면 매우 빠르게 자동으로 발사되고 있답니다.

 

8비트의 조잡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고는 있지만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한결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실망 감은 안겨 드리지 않을 거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열심히 한번 즐거운 플레이를 보일 수 있도록 해보세요.서로 다른 방으로 들어가면서 다른 몬스터들과의 신경전을 펼쳐내는 플래시 슈팅게임인데 진정한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주인공의 체력이 줄어들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성과를 차근차근 이룩해 나갈 수 있도록 신경을 써나가 주세요.

 

다양한 무기들을 취득해 나가면서 몰려오는 적들에게 커다란 공격을 줄 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개수가 한정되어 있어 최대한 위험할 때나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도록 미사일을 마지막까지 아껴 두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말할 수 있어요.열쇠는 각 던전에서 랜덤으로 드롭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열쇠를 모 아나 갈 수 있도록 신경을 써나가면서 성과를 이룩해 나갈 수 있도록 절묘하고 놀라운 키보드 컨트롤을 자유롭게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세요.

 

복잡한 난이도로 플레이 되지 않고 있인지 누구나 처음 시작을 하여도 높은 레벨까지 이룩해 나갈 수가 있답니다.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만큼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슈팅을 찾는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군요.이건 뭐 너무 적들이 만이 깔려 있도저히 필할 공간을 주어 주지 않고 있어요. 그래도 살아남기 위해서는 좌우로 움직여 나가면서 최대한 쁘르게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더 이상 쌓여 있지 않게 도와줘야만 던전을 완벽하게 클리어 해낼 수 있어요.

 

 

 

한꺼번에 수십 마리가 몰려나와 주인공을 간 쌓아 버리 있습니다. 죽고 안다면 빨리 움직이면서 무조건 부빙 샷으로 만 적들을 파격하여 하마리 씩 차례대로 잡아나가 주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전투하면서 승리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거침없이 슈팅을 이루고 있는 주인공 무한으로 엄청 빠른 공격을 펼치고는 있지만 파워는 그다지 뛰어나다고 볼 수없는데 최대한 사용되는 무기를 업그레이드해주시고 높은 대미지로 우주 괴물 녀석들을 빠르게 혼내 주도록 하세요.

강력한 공격감을 동반하여 수많은 우주괴물들을 파괴하는 겜으로 사용자께서는 중요한연구싫를빼앗아간 나쁜 무리들을 혼내 주고 다시되찾을 수있도록 슈팅플래시게임 을 플레이하면서 여러가지 나오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먹어 나가면서 과제들을 하나둘씩 클리어 해나가도록 하세요. 어렵지 않게 펼쳐나갈 수있는만 틈오랜시간 동안쏠쏠한재미를느낄 수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