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세포키우기 게임하기 바로가기 주소

오리지널버전 : http://agar.io

두배빨리키우는버전 : http://agarz.com/

한국서버주소 : http://koagario.tk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으로도 여러차례 소개 되었을 정도로 여러 나라 유저들과 한 서버에서 무한 플레이를 이룰 수 있어요. 특히 일년 365일 서버는 언제든지 열려 있으며 간편한 컨트롤을 통해서 아주 작은 세포 하나를 열심히 성장시켜 나가는 목적을 지니고 있지요. 

추천 플겜도 밑에서하세요

최초 처음 세포키우기 게임하기를 시작하는 유저들은 무조건 주변에 놓여 있는 알갱이들을 먹으면서 몸을 점점 키워나가야 합니다. 초반에는 가능한 중앙으로 가는 것 보다는 가장자리로 이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시간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좋고 또 편을 먹고 함께 지능적으로 세포키우기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이룰수 있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오랜 시간을 즐겨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고 있네요. 

랭킹안에 들기 위해서는 더욱 더 열심히 플레이에 집중을 해야 하는데 자신보다 약해 보이는 유저들을 잡아먹지 않고서는 절대로 10등안에 들어갈 수 없으니 기회가 찾아오면 놓치지 말아 주세요. 

주위에는 지뢰들이 놓여 있는데 이것과 충돌을 하게 되면 현제 완전체가 아주 작은 알갱이로 분리 되어 버리고 있어 주변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잡아먹히게 됩니다. 

각 상황에 맞게 자신을 분리하여 도망치고 있는 다른 유저들을 잡아먹을 수 있도록 어느정도 세포키우기 게임하기는 전략적인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어야 쉽게 등수 안에 들 수 있어요. 그럼 재미있게 즐겨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