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세상에서 재미있는 게임 - 만화RPG

 

 

☆좋아할만한 방식으로 긴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RPG 게임으로 수많은 종류의 몬스터들을 열심히 해치우면서 과제들을 플레이하면서 레벨을 이룩해 나가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정해진 퀘스트를 부여받고 하나씩 클리어 해나가면서 높은 보상을 토대로 광랩을 할 수 있으며 많은 보상을 통해 장비도 최신형으로 갈아입으면서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하면서 몬스터들을 더욱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세상에서 재미있는 게임 컨트롤 마우스

 

뉴 게임을 눌러 주시면 다양한 캐릭터를 여러분 마음대로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캐릭터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평상시에 즐겨 보았던 만화영화 속의 주인공을 선택하여 이 게임을 즐겨 하면 좋을 것 같아요.현재 캐릭터를 생성하는 과정으로 영웅들마다 미리 보기를 통해 갖추고 있는 능력치를 알아볼 수가 있는데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께서는 일일이 하나씩 클릭해나가면서 모든 영웅들을 한 번 정도 구경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게임 해설을 통해서 다양한 스킬 사용법과 복잡하지 않은 인터페이스를 설명해 주고 있어 한 번에 이해 할기 쉬울 정도로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이는데 마음만 먹으면 레벨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답니다.블리치에 등장하고 있는 사신 부대장 아바라지 레인지가 마을 상점 근처에서 초반에 클리어하기 수월한 퀘스트를 주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최초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광랩을 해야 높은 레벨까지 올라갈 수 있어요.

 

세상에서 재미있는 게임은 좌측 상단에 있는 것이 바로 여러분들께선 사냥 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종류의 기술을 보여주고 있고 숫자는 현재 주인공의 레벨을 뜻하고 있는데 열심히 싸워서 레벨을 많이 올려야 더욱 강력해질 수 있답니다.스킬들을 하나씩 레벨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오로지 하나만을 사용할 수 있는데 점차적으로 하나씩 늘어나고 있는데 나중에는 다양한 기술들을 많이 사용할 수 있어 전투하는 재미가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지금 보시는 것이 바로 아바라지 레인지가 정해준 퀘스트를 진행 중으로 현재 괴물처럼 생긴 하얀 새들을 한 마리씩 물리칠 때마다 골드하고 경험치를 조금씩 보상받고 있는데 열심히 잡아나가면서 높은 보상을 받아 낼 수 있도록 하세요.신 나게 루피가 몬스터들을 계속해서 물리치고 있는데 체력이 주어지는 한해서 계속적으로 싸움을 펼칠 수 있어요. 극 초반이라서 몇 마리만 잡아도 레벨업그레이드를 달성하여 공격력과 방어력 그리고 체력치가 점차 오르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렇게 강력한 필살기를 사용하여 여러 마리를 동시에 가격하여 한 번에 높은 대미지를 안겨 다 주고 있는데 일반 공격을 하는 것보다는 몇 배 빨리 과제들을 끝낼수 있는데 레벨업에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다 할 수 있겠죠.원피스의 루피가 주인공이 되어 악의 무리들을 주인공혼자서 공격하여 제압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과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보다 빠르고 이 임무를 완성해 나가면서 재미있는 플레이를 꼭 보여야 할 것 같아요

 

여러 마리가 이렇게 동시에 공격을 해올 때에는 콤보가 활성화 되도록 좀처럼 어려운 컨트롤이라 생각이 들지 않고 있는데 이 완성 해낼 수 있으리라 예상되는 게임이라 설명할 수 있답니다.그레이 보어 일종의 깊은 산속에서 서식하고 있는 멧돼지와 비슷한 생김새를 하고 빨리 달려들면서 기다란 뿔을 무기로 사용하면서 달려들고 있는데 피해 다니면서 공격을 진행 하세요.

 

 

세상에서 재미있는 게임에서는 만화영화 속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범한 RPG 게임을 보여주고 있어요. 일반 피시 게임처럼 똑같은 방식으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경험치를 얻고 캐릭터 레벨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가지게 되면서 사냥을 통해 장비를 모아나가고 나 많은 골드를 모 아나 가면서 상점을 통해 여러가지 무기와 장비들을 구입할 수가 있는데 열심히 돈을 모아나가면서 최고급을 최종적으로 구입을 해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