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세상에서 재미있는 게임 - 로봇모험 

 

 

짦은 시간 안에 재미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초간단한 플래시 게임을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세상에서 재미있는 게임으로 일명 러닝 처럼 신 나게 달려 나가면서 아이템들을 취득하여 포인트를 쌓아 나가며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는 장애 물과 함정들을 꼼꼼히 피해 나가면서 멀리 이동을 목표를 지니고 플레이 되고 있는 러닝 게임으로 조작 방식 또한 난이도가 높지 않게 설정이 되어 있어요.[알려드립니다. 올려드린 플래시가 삭제되어서 다른 로봇플래시로 대체해서 올려드렸습니다. 조작법은 정확하게 작성했으니가 재밌게 해보세요.]

세상에서 재미있는 게임 컨트롤 

이동하려면 화살표 키를 사용합니다. X는 레이저를 발사  P는 일시 중지 - / + 볼륨 변경 음소거 0

 

 

꼭 깡통 로봇처럼 생긴 캐릭터 오늘 여러분께서 신 나는 러닝에 컨트롤해야 하는 주인공으로써 부르러를 작동하여 높은 곳을 뛰어오르고 있어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이 플레이 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앞으로 살아 서 이동만 해주면 되는 단순한 작품이지만 생각되면 허술한 방식으로는 마치 도착지점까지 갈 수가 없다고 설명해 드리고 싶은데 어느 정도 컨트롤을 보여야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현재 블록들 사이에는 낭떠러지로 되어 있는데 싫수로 블록에서 미끄러져 낭떠러지로 추락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컨트롤하면서 앞으로 달려 나가 주세요. 이렇게 모든 도형을 맞도록 뛰어나가면서 달려 나가고 있는데 분명 좋은 성적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이렇게 주위에 있는 빨간색의 블록들을 모두 피해 나가면서 앞으로 이동을 하고 있어요. 뭐 지금 까지는 간단하게 다이아몬드를 취득하면서 이동을 하는데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지만 조금만 더 간다면 상황은 확실히 달라진답니다.

 

 

피해 내기 힘들 정도로 4군 대서 마구 블록들이 움직이는데 공간을 틈타 빨리 들어가야 하는데 절묘한 컨트롤이 요구되고 있는데 빠져나오게 되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된답니다.화면이 우측에서 좌측으로 이동을 하고 있는데 화면에 잠기지 않도록 빨리 움직여 나가면서 이 맵에서 벗어 날수 있도록 놀라운 움직임을 보여야 이 완성 해낼 수 있게 됩니다.

 

점프를 하면서 가능한 놓치지 않도록 해주세요. 이동도 중요시하지만 아이템을 먹지 않고 통과를 한다면 좋은 점수를 이룩해 나갈 수없는데 하나라도 더 먹을 수 있도록 하세요.위아래로 생성이 되어 있는 블록들 뭐 크게 피하기 난이도가 높지 않게 설치가 되어 있으나 이제부터 조금씩 난이도가 어렵게 설정이 되어 지금처럼 간단하고 손 피해 나갈 수 없을 정도로 장애물과 덫들이 마구 준비되게 됩니다.

 

좁을 골목길에 이렇게 몬스터가 놓여 있는데 피해 나가기 힘들지만 이 몬스터를 재끼고 우회하여 뒤에 있는 아이템을 얻고 이곳에서 빠져나가야 하는데 잘못하다간 이 맵에서 여러 번 반복해야 할지도 몰라요.빨간색으로 만들어진 기둥들을 가까이 다가가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만 움직 혀 주세요. 가끔 가다가 움직이는 것들도 등장하고 있는데 그때는 상황에 맞도록 컨트롤하여 이 공간을 무사히 빠져나와야 합니다.

 

 

과제들을 진행하면 할수록 예상 밖의 장애 물들이 불쑥 튀어나와 캐릭터를 공격하는데 조금이라도 빨리 성과를 달성하고자 한다면 섬세하게 앞에서 등장하고 있는 함정들에 걸리지 않게 놀라운 움직임을 보여줘 보세요.

세상에서 재미있는 게임은 노란색의 다이아 몬드를 놓치지 말고 구하면서 빨간색과 보라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모든 장애물과 함정들을 맞도록 해쳐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집중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야 하는데 많이 죽을 수가 있는데 무한으로 캐릭터가 살아나고 있는데 죽어도 부담을 느낄 수가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끝까지 플레이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