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세상에서 가장 웃긴 게임 - 잔인한런닝 

 

세상에서 가장 웃긴 게임인데 금일은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으면서 웃긴 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일종의 달리기 게임으로 각종 탈것을 이용하여 목적지까지 보다 빠르게 달려 나가 도착을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으니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임무를 완성해 낼 수 있도록 하세요. 정해진 목적을 무사히 달성해 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돌라 운 컨트롤을 열심히 신경 써나가면서 미션을 플레이 좋게 진행하여 보세요.

 

조금은 잔인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게임으로 한번 만 플레이해보아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즐거움을 보여줄 수가 있으니 어서 빨리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아 이런 이렇게 조금만 실수를 하더라도 이렇게 어의 없이 목숨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스럽게 이동을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나가면서 도루에를 알맞게 잡아내야 합니다. 하지만 해당 도루레를 잡기는 여러 번을 반복해야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웃긴 게임은 이렇게 탈것을 이용하여 공간들을 최대한 활용하여 안전하게 목적지로 이동을 하고 있어요. 과연 정해진 목적지까지 도달하기 위해 지금부터 많은 신경을 써나가면서 절대 넘어지지 않도록 우측으로 끝까지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다시 성공을 할 때까지 무한 반복을 하면서 해당 탈것을 붙잡고 임무가 완료되는 지점까지 완벽하게 플레이 될 수 있도록 한번 잡게 되면 절대로 놓치지 않도록 해주시면서 끝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잘 잡고 계셔야만 합니다.

 

자전거를 이용하여 아이를 태우고 미션 완료 장소로 이동을 하고 있으니 정말이지 참으로 간단하면서도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해당 게임에 나타나는 주인공들이 죄다 잔인하게 죽어 나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요.공중으로 높이 점프를 뛰면서 계단을 내려가고 있어요. 과연 이런 식으로 내려가게 되면 무사히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뛰어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지금부터 어린아이를 태우고 있는 만큼 더욱 열심히 미션을 플레이해주세요.

 

조금은 아쉬움이 뒤따르고 있는데 최선을 다해 신경을 쓰면서 계단을 내려 가려 하고 있는데 하필 몸 따로 마음 따로라는 말이 있듯이 이렇게 자전거에서 튕겨져 나오게 되면서 주인공 아저씨 혼자 만이 이렇게 앞으로 튕겨져 내려오고 있어요.작은 혈흔 하나가 바닥으로 떨어져 내려가고 있어요. 과연 어떤 의미를 뜻하고 있는지는 누구든지 깨닮을 수 있을 것입니다. 분명히 꼬마 아니면 남자 주인공이 크게 다쳐서 혈흔이 이처럼 계단 밑으로 떨어져 내리고 있는 것 같아요.

 

 

자전거에서 떨어지면서 다행히도 어린 꼬마 아이는 아무렇게 않게 누워 있지만 아저씨는 두 다리 발목이 잘려 나가 있으니 엄청 고통스러우면서 잔인한 장면을 보여주고 있으니 해당 미션을 역시 클리어를 실패하게 됩니다.

다시 미션을 완벽하게 소하 해내기 위해서 언덕배기를 힘들게 올라가고 있는 주인공 과연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을지 참으로 어려운 나관을 보여주고 있으니 어서 빨리 신속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공중부양을 하고 있는 듯 주인공이 자전거를 단신으로 타고 날아오르는 것 같아요. 하지만 날개가 없는 이상 밑으로 힘없이 떨어져 버리면서 온몸이 산산조각 나 버릴 수 있다는 것은 누구든지 깨닮을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또다시 자전거를 타고 언덕으로 올라와 밑으로 내려가려 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절대로 넘어지지 않고 무조건 장애물에 걸려 넘어 지지 않도록 신경을 써나가면서 미션을 멋지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오늘 한번 신 나게 엽기적이면서  플래시세상에서 가장 웃긴 게임을 한번 진행하고 싶다면 해당 게임을 한번 재미있게 진행하여 보던 것은 어떨까요. 진정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작품으로 키보드 컨트롤만 적당히 해주시면 누구나 모든 스테이지를 알맞게 해결해 나갈 수 있으니 그다지 어렵지 않게 다양한 캐릭터를 움직여 나가면서 임무를 달성해 나갈 수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