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빡침의 대명사인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를 지금 할시간이죠~

아마도 지금보다 어려운 난이도 버전을 찾기 힘들 정도로 엄청난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우선 방향키만을 사용하여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도착하는 단조로운 미션을 플레이 하게 되지만 생각하는 것 보다 어려운 형태로 진행을 이루고 있지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 사용자가 클리어 해야 하는 단계 또한 수십 단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곤충수집키우기게임

방향키

꾀나 오랜 시간동안 집중력 높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주변에 움직이는 푸른색의 구슬들을 열심히 피해 도착지점 까지 충돌하지 않고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항상 구슬들은 똑같은 패턴을 가지고 이동하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에서는 전체적인 움직임을 인지하신다음 그에 알맞게 빈공간이 나타나는 동시기 아주 빠르고 정확하게 움직여 주시면 됩니다. 

여러분이 컨트롤 하고 있는 붉은색 상자가 구슬에 충돌하면 그대로 미션을 실패하고 해당 스테이지 처음 출발 지점부터 다시 무한으로 시작을 이루게 된답니다. 

각 판마다 1분 정도 소비를 한다고 하면 최종 단계까지 30분에서 50분이면 모두 클리어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하지만 멋진 컨트롤을 보이지 못한다면 1시간을 투자하여도 절대로 마스터 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 것은 일종의 열쇠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그것을 가지고 무조건 목적지로 들어가야 미션을 완료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열심히 플레이를 해주세요. 이시간 지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 재밌게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