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우리나라의 최고의 충신인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를 지금해보세요.바다의 신으로 불리울 수 있는 충무공 이순신이 단신으로 출현 하여 수많은 일본 군사들을 무찌르는 재미난 플래시 게임으로 타격감이 상당히 높고 온갖 퀴즈들을 풀어 나가는 재미 또한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 누구나 한번 시작을 하고 있으면 쉽게 포기하기 힘든 작품인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랍니다. 

마우스

 

 

 

 

넓은 바다 해변에서 전투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 횡스크룰로 이루고 있으며 좌우측에서 다양한 병사들이 이순신 장군을 죽이기 위해 열심히 공격해 오고 있습니다.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에서의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장점 하지만 적들을 잡아내면서 새로운 무기들을 획득 할 수 있으면 근거리 그리고 원거리 형태의 활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형태로 전투태세를 갖출 수 있습니다. 

강력한 적들이 저 멀리 있다면 검을 사용하는 것 보다는 활을 이용하여 다가 오기전에 미리 처치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연사 속도가 너무 떨어지고 있어 큰 효력은 보이기 힘들 것 같아요.

중간 보스들마다 항상 문제를 체출하고 있는데 평소 공부를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아마 맞추기 힘들 것 같은데 바로 네이버 지식을 통해서 쉽게 알아 낼 수도 있습니다. 

최종 보스를 잡아내는 그 순간까지 절대로 포기하지 마시고 조선의 최고 충신이라 할 수 있는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의 주인공을 컨트롤 하여 멋진 엔딩을 볼 수 있도록 지금부터 더욱 노력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