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봄잇4게임하기

 

 

☆제가 진짜 시간날때 그리고 집에서 할일없을때 즐겁게하는 봄잇4게임하기를 오늘 이시간에 여러분들게서 플레이 하라고 올려봤습니다. 아마 이 제목그대로 검색해서 오셨던 분들이라면 특별하게 어떤 공략도 필요없으리라 보는데 직접 플레이하셔서 즐거움을 만끽하는건 어떨까요!!

 

일인용 방향키 둘이서할때는 1인이 WASD로 바뀝니다.

 

봄잇4게임하기에서는 맨처음 초반에는 방어력이 형성돼 있어서 어떤 공격에도 불구하고 한 번의 공격을 무모화 시킬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운이 없다면 연속 타격을 받고 그대로 사망할 수가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폭탄의 위력을 다른 선수들에 비해 더욱 높이 만들어 나가야 하는데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신속한 움직임을 제대로 보여 주셔야 합니다.

 

분위에게 쉽게 휩싸일 만큼 큰 중독성을 유지하고 있는데 자고로 한번 시작하게 되면 다시금 하고 쉽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친한 누구가 왕의 경쟁을 통해서 보다 높은 수치의 재미를 보여 주고 있답니다.

 

파이어 아이템을 뜨거운 불을 정면으로 발사하여 범위 높은 공격을 펼쳐 갈 수가 있는데 그만큼 자신 또한 타격을 받게 될 수가 있어 어느 정도 거리를 두시고 사용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권장해 드립니다.

어떤 장르보다도 쉽게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큰 중독성을 유발해 나가고 있는 작품인 만큼 아무래도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할 수가 있는데 역시 아무래도 수십 년이 지난 봄버맨의 그대 즐거움을 다시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