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투플레이가 가능해서 친한 친구와 재밌게 즐기기가 가능한 2인용 봄잇3 게임하기를 함께 즐겨보는건 어떠실까요?

전에 피시판으로 나왔던 크레이지 아케이드 상당한 인기를 누려 왔는데 2000년도 초반부터 어린아이들부터 시작하여 성인들까지 모드 함께 온라인으로 즐기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냈죠. 

대박 잼난 추천플래시도 즐겨봐요.~

디펜스 플래시 [고브린]

오늘 소개하는 2인용 봄잇3 게임하기는 바로 그와 유사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 봄잇 이라는 게임인데 시리즈 또한 상당히 많이 출시되어 있어 누구나 좋은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어요. 

어떻게 보면 완전 크아하고 비슷한점도 있지만 이 플래시만의 참 장점도 많아요~ 그 장점은 지금 위에서 해보고 알아보시기 바랄께요.

 

1p WASD 스페이스바 2p 화살표 엔터

 

각 버전들 마다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조금씩 다르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요. 2인용 봄잇3 게임하기에서는 테마도 여러 가지로 구성하고 있어 하나씩 골라가면서 다양한 재미를 누리게 됩니다. 

일반 모드를 플레이 하게 되면 우선 사용자를 포함하여 4명의 선수가 등장하는데 1인용인 경우는 나머지 3명은 바로 인공지능으로 플레이 되고 있는 AI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경기가 시작하게 되면 신속하게 컨트롤 하여 주변을 열심히 파밍해 나가야 하는데 건물을 부실 때 마다 등장하고 있는 아이템을 중첩이 되고 있어 무조건 많이 먹을수록 좋아요. 

 

폭탄을 설치할 때는 항상 자신도 당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하여 이동 경로를 무조건 확보해 준다음 알맞게 바닥에 놓아야 합니다. 보통 5초정도 있다가 강력한 폭발력을 보인답니다. 

정해진 플레이 시간은 바로 3분동안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끝가지 살아남아 있어야만 우승을 하는 형태로 진해행을 이고 있으니 열심히 2인용 봄잇3 게임하기를 하시면서 여러분들은 많은 킬 수를 내면서 끝까지 살아남아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