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혼자서하는 따픈한 플래시는 저리가라 이번에는 두명이서 협동하면서 멋진 플레이을 할수있는 2인용 봄잇2 게임하기를 첨부해서 올렸습니다.혼자뿐 아니라 친구와 2인 플레이를 통해 서로 간의 경쟁심을 유도할 수가 있는 작품으로 일반 컴퓨터와 최대의 신경전을 펼쳐 나가게 되면서 신속한 컨트롤을 유지하면서 우승을 찾이 해야 합니다.

대박 잼난 추천플래시도 즐겨봐요.~

학교지키기 [스쿨워즈 School Wars]

시작전 키보드 조작 방식에 대해서 미리 숙지해 주시기 바라면 테마 또한 몇 가지가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인용 봄잇2 게임하기에서의 스테이지 마다 3분이라는 시간이 주어지고 있답니다. 사용자는 해당 시간동안 모든 적들을 물리치거나 가장 많은 킬 수를 만들어야만 승리하게 됩니다.

1p WASD 스페이스바 2p 화살표 엔터

 

셀 수가 없을 정도로 많은 스테이지가 준비돼 있으며 상상의 외로 큰 재미를 불러오고 있답니다. 2인용 봄잇2 게임하기를 할대에는 상황 판단을 잘 이해하시면서 주변에 있는 벽돌들을 하나도 남겨 놓지 않고 적들로 진입할 수가 있는 경로를 획득해 나가야 합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여러 단계로 치장을 이루면서 열심히 멋지게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특히 우승을 계속해서 찾어 이해 나가며 주인공을 더욱더 여러 가지의 능력치를 향상시켜 나가야 합니다.

 
 

아주 예전에 첫 등장한 폭탄 게임으로 봄버맨이 대세를 이룬 적이 있었는데 그때의 그 재미를 그대로 본뜨온 작품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시작하는 순간 큰 즐거움을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폭탄을 올바르게 설치하여 벽돌들을 파괴하고 랜덤으로 등장하는 여러 가지의 속성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템을 먹고 무기 업그레이드를 끝까지 해주셔야 2인용 봄잇2 게임하기를 하면서 제대로 전투할 수 있습니다.

 

뽕만 치를 먹는 순간 귀찮게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적들에게 날려 공격을 하여 제거할 수는 있지만 횟수가 몇 번 되지 않고 있어 신중히 상황 판단을 하면서 사용을 하는 것이 승리를 위한 발판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