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추억을 새록새록하게 떠오르게 만들어주는 마메에서 해셨던 그리고 옛날 아빠시절에 오락실에 있었던 보글보글 게임하기를 올렸네요.ㅎㅎㅎ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는 작품으로 귀엽게 생긴 두 마리의 아기공룡이 엄마를 찾아 나서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때 오락실에게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매우 유명했던 아케이드 게임으로 지금 다시 플레이 하여도 상당한 재미를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인은 플래시에서 지원이 안되지만 혼자서 보글보글 게임하기를 즐겁게 지금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할만한 플래시게임추천 ★ 중독성

방향키 /스페이스바

마메판과는 조금다르죠? 아무튼 위에 플레이를 하면 첫스테이지가 나오게 됩니다.스테이지가 200판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아무리 빨리 해도 한 시간 이상은 집중하면서 컨트롤을 잘해야지만 모든 미션을 클리어 하고 재미난 엔딩장면을 볼 수 있게 됩니다. 

보글보글 게임하기에서 나오는 공룡 귀여운 캐릭터는 입에서 내뿜는 물방울로 주변에 있는 몬스터를 가둔체 터트리는 방식으로 모든 적들을 물리치고 있으며 주인공을 업그레이드 시켜 주는 여러 가지 아이템들이 각 맵에서 랜덤으로 등장하고 있어요. 

1인용 2인용 원하는 프레이를 선택해 주시면 되고 점수와 또는 알파벳 보너스가 주어지는데 점수는 두 개의 캐릭터 모두 똑같이 적용을 이루지만 알파벳은 2인 플레이만 무한 적용되고 있습니다. 

가끔 가다가 지팡이나 우산이 나오는데 그냥 모두 먹는 것이 좋아요. 지팡이는 몬스터를 모드 잡으면 대형 음식이 등장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우산은 3판에서 7판까지 점프를 시켜주고 있어 보다 빠르게 플레이를 이루게 됩니다. 

또한 각 20판 30판 한 번도 죽지 않고 생존해 있다면 보석방으로 진입할 수 있는데 하나다 10000만점 이라는 놀라운 스코어를 자랑하고 있어 좋은 기록을 경신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절대 죽지 말아야 합니다. 그럼 해당 보글보글 게임하기버전을 통해서 어릴 적 동심의 세계에 한번 풀 빠져 보세요.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대정령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