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방탈출게임

심심하고 지루할때 역시 방을 탈출하는 추리 게임들이 재미있겠죠. 오늘은 조금은 웃긴  방탈출게임를 올려봤지요~
주변을 다니면서 먼가 의심이 가는 물건들을 하나씩 클릭하여 이벤트가 열리게 만들어 내는 방식으로 누구든지 아주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강추!! 플래시도 해보세요

원피스게임 -루피의대모험

이게임은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모험을 즐기면서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생각하면되세요.

주어진 방향으로 탈출을 시도하면서 돌아다녀야 하는데 장르는 거의 모험장르에 가깝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한번 몇 분에 클리어 할 수 있는지 한번 보자고요.

 

방향키사용

 

시작하게되면 꼭 오즈의 마법사에서 나오는 허수아비인형처럼 생긴 캐릭터가 피씨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방탈출게임이 시작되게 됩니다. 공략이나 하는방법을 배울분들은 오른쪽에 있는 메뉴에 Walk...라고 되어있는 영어를 누르게되면 플레이 방법및 공략이 자세히 기재가 되어있어요.우리나라에서 출시를 이룬 방탈출은 백가지가 넘을정도로 지금까지도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중 하나로 평소 추리를 너무 좋아 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머리를 잘 써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는 어떤 이유가 있어도 쉽게 미션을 클리어 하고 해당 지역을 탈출 할 수 없답니다. 또한 절묘한 눈치작전을 알맞게 펼쳐 나가야 합니다.

중요한 물건들을 찾아내면 무조건 인벤토리안에 넣어 주시고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여 가방에 있던 템들을 꺼내 적용이 되는지 항상 참고해 주셔야 조흔 결과를 낳게 됩니다. 

모든 유저들이 더욱 재미를 더해 주고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는데 실시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플래시로 매우 건전하고 집중력을 요구하고있어 누구나 쉽게 컨트롤  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모든 탈출게임들 마다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  방탈출게임을 하시면서 사용자는 하나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분명 놀라운 재미를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