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항상 재미있는 플래시들만을 엄선하여 소개해 드리는데 오늘 여러분들이 즐기실 것은 바로 기묘한 스턴트를 보이면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도달해야 하는 미션을 지닌 오토바이 바이크게임입니다. 

엄청 위험한 공간들을 손쉽게 헤쳐 나가면서 말도 안되는 짜릿한 액션을 모든 분들에게 가득 보여 주는 멋진 플래시입니다.

강추 플래시도 즐겨봐요~

바운스어택3 

 

해보셧던분들은 다들 공감백배 하시겠는데 여러가지 스턴트 묘기를 부리는거 자체가 플레이 하면서 참 스릴을 맛볼수있는거 같네요. 암튼 오늘은 바이크게임하기를 진행하시면서 큰 즐거움을 함께 해봐요.

←↑→↓

바이크게임의 시작에 앞서 컨트롤이 상당히 단조로운데 바로 키보드 방향키만을 가지고도 모든 것이 조작 되고 있습니다. 해당 작품에서는 최대한 주인공이 넘어지지 않도록 중심을 제대로 잡아 주셔야 합니다.

 
 
 

처음지점부터 끝나는 부분까지 신속하고 정확한 컨트롤을 바탕으로 캐릭터가 균형을 잃지 않도록 해주셔야지 준비된 미션을 하나씩 공략해 나가면서 더욱 빠르게 모든 미션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가게 되면서 더욱 위험한 함정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특히 놀이공원에서 볼 수 있는 롤러코스터도 준비되어 있는데 공간 안으로 진입을 시도하면 추진력을 동반하여 평소보다 더욱 빠른 이동속도를 통해 속시원한 플레이를 거침없이 보여 주고 있습니다.

 

기대 이상의 놀라운 재미도를 여러분들에게 안겨줄 수 있는 그런 게임은 바로 지금과 같은 장르라 생각 됩니다.

 
 
 
 

매우 인기가 높은 바이크 플래시도 여러분들이 즐기는 것은 2탄으로 전작에 비교하여 레벨도 많고 현란하게 컨트롤해야 할 만큼 난이도가 조금 어렵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요. 마지막 까지 집중하면서 최선을 다해 바이크게임을 진행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